FSN-그룹아이디디, SNS 어워드 10관왕 '쾌거'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성과 인정…트렌드 이끌 에이전시로 성장
이광호 기자공개 2019-10-18 13:30:37
이 기사는 2019년 10월 18일 13:2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자회사 그룹아이디디(Group IDD)가 최근 개최된 주요 SNS(Social Network Services) 관련 어워드에서 총 10개의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그룹아이디디는 지난 16일 개최된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공식 파트너사인 △하이트진로 △유한킴벌리 하기스 등 2개의 SNS 채널이 식음료-주류, 소비재 부문에서 각각 모두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어워드에서 그룹아이디디는 올해 대행한 파트너사들의 각종 캠페인을 비롯해 SNS운영, 웹 개발 등 다양한 디지털 영역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들과 전문적인 운영 역량을 인정받았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국내 SNS 분야 최고 권위에 손꼽히는 상으로 올해 9회째를 맞이했다.
그룹아이디디는 이 외 이달 초 개최된 '2019 소셜아이어워즈(SOCIAL i-AWARDS)' 시상식에서도 한화생명 등 운영 중인 주요 파트너사들의 SNS 채널이 총 8개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이정찬 그룹아이디디 대표는 "올해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각종 대상 수상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성과를 인정 받으며 그룹아이디디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대의 소비자 및 브랜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적인 콘텐츠 전략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에이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과 SNS운영, 웹 개발 등 다양한 디지털 영역에서 활약하는 종합디지털에이전시 그룹아이디디는 작년에도 인터넷에코어워드 코리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웹어워드 코리아 등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한경협 파이낸셜 리포트]'돈 굴리기' 보수적 접근, '채권 투자' 집중
- 콤텍시스템, 'BM 금융 솔루션 데이' 개최
- OTT 티빙, 마케팅담당 임원 '컬리→배민 출신'으로
- [보험경영분석]ABL생명, 투자부문 금리효과에 흑자…진짜는 '회계효과'
- [여전사경영분석]JB우리캐피탈, 고수익 자산 중심 포트폴리오 개편 지속
- [보험사 IFRS17 조기도입 명암]에이스손보, 지급여력비율 개선의 이면 '계약감소'
- [보험 패러다임 시프트]IFRS17에 바뀐 경영전략…'퍼스트 무버' 총력전
- [보험사 해외사업 점검]삼성생명, 성장 느린 태국법인…자산운용 투자 '속도'
- [2금융권 연체 리스크]현대카드, 최상위 건전성 지표…현금서비스·리볼빙 주의
- [보험사 IFRS17 조기도입 명암]DB손보, 새 제도 도입 후 계약부채 확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