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국민이 선택한 광고상' 대상 수상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계모에 대한 편견 없애며 새로운 관점 제시" 호평
조영갑 기자공개 2020-05-29 14:21:59
이 기사는 2020년 05월 29일 14:1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애드쿠아)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애드쿠아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개최된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GS칼텍스의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온라인 부문 단독 대상을 받았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으로 과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했다.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세상의 편견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의 공감과 지지를 얻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애드쿠아 슬로건인 '새파란 생각'을 바탕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스튜디오산타클로스ENT, 주주권익 보호 '구슬땀'
- 이에이트, AI 시뮬레이션·디지털 트윈 기술 선보여
- MBK, '몸값 2조' 지오영 인수 SPA 체결 임박
- [2024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한인이 설립한 RCE, 세계 첫 ‘중장비 온라인 중고거래’
- 회계법인 해솔, 부동산 타당성 자문 업무협약
- [2024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베트남의 지오영 '바이메드'·전기오토바이 '셀렉스' 눈길
- 지아이에스, 코스닥 상장 위한 예비심사신청서 제출
- [꿈틀대는 토큰증권 시장]'업계 표준' 루센트블록, '두자릿수' 레코드 조준
- [Company & IB]조달 '막바지' 롯데그룹, 롯데케미칼에 쏠리는 눈
- '910억 CB 발행' 아스트, 경영 정상화 속도 낸다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제이스코홀딩스 "필리핀 다나가트 광산 니켈 채굴 임박"
- 시노펙스, 대형 스마트 FPCB 모듈 공장 준공
- [thebell desk]코스닥 2세와 부의 대물림
- [Company Watch]에프에스티, EUV 펠리클 양산경쟁 액셀 밟는다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새 DNA 장착한 세대교체 기수 '앙팡 테리블'이 온다
- 율호,정부 핵심광물 공급망 확대 지원 선정
- [thebell interview]"OLED 소재 밸류체인 확장, 기업가치 제고 나선다"
- 가온브로드밴드, 말레이 네트워크 시장 '영향력 확대'
- [Red & Blue]'최고점' 필옵틱스, 글라스기판 새 기대주 등극
- 시노펙스, 탄소배출 줄이는 고도 정수시스템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