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이너뷰티로 사업 확장 '피부 속까지 케어' ‘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with 히비스커스’ 판권 취득, 코스메틱 시너지 강화
임경섭 기자공개 2020-11-23 09:25:33
이 기사는 2020년 11월 23일 09:24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레인콘텐츠의 화장품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미래경쟁력 확보를 위해 이너뷰티 브랜드 판권을 취득하고 사업영역을 확대한다.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홈쇼핑 유명 이너뷰티 브랜드로 알려진 '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with 히비스커스'의 독점 판권을 취득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with 히비스커스'는 여왕의 열매라 불리는 석류 농축액을 기초로 저분자 피쉬 콜라겐, 그리고 히비스커스를 주요성분으로 하는 먹는 콜라겐 제품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보고라 불리는 이란산 석류와 여신의 꽃이라 불리는 독일산 히비스커스 성분이 포함됐다.

특히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평균 분자량 850da(달톤) 이하로 1포에 콜라겐 함량만 무려 2000mg이 포함됐다. 안토시아닌을 비롯한 식물성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독일산 히비스커스에도 1000mg이 포함됐다.
스와니코코는 23일부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쇼핑몰 등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25일에는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판매를 개시하고 판매처를 다각화 할 예정이다.
이승우 스와니코코 대표는 "최근 피부건강 뿐만 아니라 피부 속 건강도 함께 추구하는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면서 "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이미 홈쇼핑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코스메틱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등 이너뷰티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위지윅스튜디오, 美 이어 러시아 공연 IP 확보
- 한투부동산신탁, 1500억→2000억 증자…업계 최고 수준
- SK디앤디, 매각 불발된 '그랜드 제주 조선' 다시 품는다
- [thebell PB Survey]"불 붙은 코스피, 1분기 3300 넘는다"
- 전장으로 몸값 높이는 LG전자, EV 30조 눈앞
- [Company Watch]'소재기술 강자' 알엔투테크, 모빌리티 신시장 진입
- [CFO 워치]김원진 현대제철 전무, 비제철 출신 '멀티 플레이어' CFO
- [CFO 워치]서강현 현대차 부사장, 현대제철 찍고 '화려한 복귀'
- 강신호 CJ대한통운 대표, 첫 과제는 ESG 개선?
- 세트렉아이 인수한 한화, 위성산업 밸류체인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