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펜타곤과 콜라보 통해 일본시장 확장 시카 수딩 마스크 등 코스메틱 제품 도쿄 팝업카페서 판매
조영갑 기자공개 2021-03-08 15:01:58
이 기사는 2021년 03월 08일 14:5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가 글로벌 무대에서 폭넓게 사랑 받는 K-POP 아이돌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를 통해 일본 코스메틱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 MZ(1980~2000년대 생)소비자들을 타겟팅해 브랜드 경쟁력을 끌어올린다는 목표다.브이티지엠피의 코스메틱 사업부문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에서 대세로 자리 잡은 그룹 펜타곤과 콜라보한 '시카(CICA)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시카 캡슐마스크'를 8일부터 일본 펜타곤 팝업 카페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의 피부 진정 솔루션인 '시카 라인'은 국내외에서 이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 라인으로, 병풀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첨가돼 피부 장벽 수분 강화와 진정 효과가 있다.
특히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일본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과 라쿠텐(Rakuten)에서 일일 판매량 종합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업고 K-뷰티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제품이다.
펜타곤 팝업 카페는 펜타곤과 브이티코스메틱의 콜라보 제품 외에 일본 팬들을 위한 펜타곤 오리지널 굿즈(goods)와 식음료 제품을 판매한다. 팝업 카페는 일본 도쿄 시부야의 오모테산도 힐즈에 위치한 'TOKO BOX CAFÉ&SPACE'에서 8일부터 4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된다.
한편 펜타곤은 지난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가 일본 대표 음악 사이트인 라인 뮤직에서 일간 차트 3위, K-POP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일본에서 폭넓은 팬층을 보유한 아이돌그룹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한미 오너가 분쟁]새 경영진 임종윤·종훈 형제의 일성 "네버 어게인"
- JB금융, 얼라인에 판정승…이사회 2석만 내주며 선방
- [Company Watch]'TGV 첫 양산' 필옵틱스, 글라스 패키지 시장 선점
- 폴라리스오피스, 한국 AI PC 얼라이언스 참여
- 이에이트, 생성형 AI 접목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공개
- 일반석서 주총 관람한 한채양 이마트 대표, ‘책임경영’ 의지 피력
- AI매틱스-한국교통안전공단, AI 기반 버스 사고 예방 MOU
- [한미 오너가 분쟁]'임종윤·종훈' 형제의 승리, OCI-한미 통합 결렬
- 휴온스 이사회 입성한 오너3세, 경영 참여는 'NO'
- 필옵틱스, 업계 첫 TGV 양산 장비 공급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ompany Watch]'TGV 첫 양산' 필옵틱스, 글라스 패키지 시장 선점
- 필옵틱스, 업계 첫 TGV 양산 장비 공급
- [Red & Blue]프럼파스트, 눈에 띄는 사전 무상증여
- [코스닥 주총 돋보기]'레이저 어닐링' 디아이티, 반도체 정체성 강화
- 이엠앤아이,고창훈 대표 지분 추가 취득 '저평가 타개'
- [Red & Blue]'감사지연' 아이톡시, 보고서 제출 기대감 급등
- [Red & Blue]모니터랩, 샌즈랩 이슈 올라탔나
- [thebell desk]K-터빈과 '한체중용론'
- [Red & Blue]'혼자만 레벨업' 테크윙, 어디까지 갈까
- 유일에너테크, 재영텍 손잡고 폐배터리 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