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UV차단·수분관리 전용 '골프패치' 출시 20~30대 MZ 아웃도어 인구 겨냥, 밀착력 장점
신상윤 기자공개 2021-06-14 10:35:24
이 기사는 2021년 06월 14일 10:3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가 골프와 테니스, 등산 등 아웃도어 인구를 겨냥한 화장품을 선보인다.에이바자르는 14일 신제품 '액티비티 UV 프로텍션 패치(상품명 에이바자르 골프패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하이드로겔 패치를 적용해 피부의 수분 관리도 가능하다.
다마스크 장미꽃과 포트마리 골드꽃, 아이슬란드 이끼 등 천연 원료 추출물을 더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자외선 노출에 취약한 광대와 콧등, 이마 등 일명 '하이존' 부분에 UV 차단과 수분 보충도 가능해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중심으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야외 운동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20~30대 연령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특히 KB경영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골프 인구는 전년대비 46만명 증가한 515만명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20~40대 MZ세대가 골프 시장에서 큰손으로 떠오른 상황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기존 제품들은 2~3시간마다 덧발라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자사 골프패치는 오랜 시간 야외에서도 강력한 밀착력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골퍼를 중심으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K-배터리 밸류업 리포트]제이오, 도전재 넘어 다각화 시동
- [이스트소프트는 지금]'알약 IPO' 특명받은 정진일 대표, 문제는 '기업가치'
- 지닥, 위믹스 많은데 '박관호 위메이드 대표 몫 못 줘'
- [탈엔비디아를 꿈꾸는 기업들]'AI 반도체 양산 임박' 모빌린트, 시험대 오른다
- [Company Watch]'애플과 멀어진' LX세미콘, DDI 대안 시급
- 외화 조달 나선 카카오, 글로벌 AI 진출 신호탄 쐈다
- [VC 투자기업]'애드테크' 버즈빌, 영업권 손상차손 93억 발생 '왜'
- [VC 투자기업]모비두, 이커머스와 매출 '윈윈' 핵심은 소스애드
- [VC 투자기업]‘전자문서 서비스’ 자버, 30억 시리즈A 나선다
- [VC 투자기업]두핸즈, '품고' 글로벌 첫 타깃 일본…'역직구' 활로 지원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2024 건설부동산 포럼]"부실 PF 분산·유동성 지원책 필요, 세제 혜택도 해법"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개발 사업 본PF 전환 '첫발'
- [디벨로퍼 리포트]일레븐건설, 주춤했던 외형 성장 다시 '기지개'
- [건설리포트]주택 키운 제일건설, '실적·재무' 두토끼 잡았다
- 서희건설, 오너 지배력 강화 '애플이엔씨·자사주' 투트랙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우원개발, 부동산 개발업 재시동 '차입 활용' 속도
- 역대급 실적 '엠디엠그룹', 현금성 자산 4000억 웃돈다
- 우원개발, 원가율 부담 속 '재무통' 이사회 합류
- 'NPL 눈독' 스타리츠, 부동산 개발사업 진출
-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 수장 '핀셋'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