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전자, 신규 브랜드 '클레뮤' 출시 블루투스 헤드셋 선봬, 노이즈 캔슬링 기능 탑재
황선중 기자공개 2022-12-02 16:37:41
이 기사는 2022년 12월 02일 16:36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KH그룹 계열사 KH전자가 '클레뮤(KLEMU)'라는 신규 음향기기 브랜드를 출시했다.KH전자는 신규 브랜드인 클레뮤를 통해 신제품인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셋 ‘SPHERE 10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명 클레뮤는 '음악이라는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열겠다'라는 의미의 이름이다. 또한 '끝없이 이어지는 청명하고 맑은 소리를 제공한다'라는 의미도 있다.
신제품 ‘SPHERE 100’은 BES 칩셋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엔진을 탑재해 정교한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블루투스 5.0 기술이 적용돼 혼잡한 대중교통 내에서도 끊김 없이 안정되고 일관된 연결을 제공한다는 것이 KH전자의 설명이다.
10분만 충전하더라도 최대 4시간 사용할 수 있다. 2시간 충전하면 최대 55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지원한다.
KH전자 관계자는 “SPHERE 100은 손실 압축 음원 코딩 기술인 LDAC를 탑재해 원음을 그대로 살려 풍성하고 생생한 하이파이(Hi-Fi) 사운드를 제공하고 최상의 통화 품질을 구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제일약품의 온코닉테라퓨틱 첫 '신약']세번째 P-CAB '자큐보' 2년만에 신약 명맥 잇는다
- [제약사 TSR 분석]제일약품, '주가·실적·배당' 3중고 열쇠 '온코닉의 신약'
- (여자)아이들 우기, 'YUQ1' 아이튠즈 앨범차트 10개국 석권
- 박셀바이오, 진행성 간세포암 타깃 'Vax-NK' 특허 출원
- 베니스 비엔날레, 30년만에 두발로 선 '곽훈'의 의미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모기업발 숙제' 엔씨다이노스, 당분간 긴축 불가피
- 하이브, '민희진 없는' 어도어 경쟁력 입증할까
- [코스닥 리빌딩 리포트]'비상장사 투자 손실' 비투엔, 신사업 '삐걱'
- [엔비디아 밸류체인 파트너]'AI 붐'에 매출 오른 아이크래프, 단골 잡기 전략
- [노바렉스를 움직이는 사람들]정판영 연구개발총괄, '원료 강자' 만드는 브레인
황선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모기업발 숙제' 엔씨다이노스, 당분간 긴축 불가피
- [e스포츠 시장 키플레이어]크래프톤, 국내 유일한 '글로벌 종목사'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LG스포츠, 계열분리로 달라진 운명
- [One Source Multi Use]흥행작 쌓이는 라인망가, 다음 과제는 '웹툰의 영상화'
- [신작으로 보는 게임사 터닝포인트]야심작 내놓는 액션스퀘어, 흥행 첫 단추 끼웠다
- FI 떠난 스마일게이트RPG, IPO 수면 아래로
- '빅배스' 단행한 라인게임즈, 올해 첫 흑자 가능성
- 네오플, 순이익 감소 배경은 '미국 할리우드 파업'
- 자회사 흡수하는 컴투스, 부동산분양권 '눈독'
- [e스포츠 시장 키플레이어]DRX, 에쿼티밸류 1000억 돌파...내년 흑전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