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토피아 자회사, 건기식 브랜드 '씨드니처' 국제 출원 미국·일본 포함 4개국, 비의료용 '콤마바이디' 이어 두 번째…일상생활 제품 출시 확대
신상윤 기자공개 2023-01-17 14:35:44
이 기사는 2023년 01월 17일 13:5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세토피아는 자회사 아이홉씨비디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씨드니처'에 대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국제 상표권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화장품 및 비의료용 브랜드 '콤마바이디'에 이은 두 번째 국제 상표권 출원이다.씨드니처 국제 상표권은 미국과 캐나다, 일본, 태국 등 4개 국가에 출원됐다. 아이홉씨비디는 건기식 등 상표권 추가 출원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아이홉씨비디의 씨드니처 제품 중 '모닝클린(Morning Clean)'과 '나이트번(Night Burn)' 등은 햄프씨드가 함유돼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이 제품들은 주원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과 부원료 햄프씨드 프로틴 파우더 등이 함유됐다. 체지방 감소 효과와 배변 활동을 돕고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식용으로 가공된 대마 씨앗 햄프씨드는 지방 분해와 함께 무기영양소 및 섬유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홉씨비디는 '씨드니처' 브랜드 제품 2종과 '콤마바이디' 등을 포함해 일상생활에서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세토피아 관계자는 "햄프씨드 시장은 중장기 성장 모멘텀을 갖춘 블로우션"이라며 "국내에선 함유량 제한이 있는 제품을 선별 출시하고, 해외 시장에선 원료 제한 없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건강과 아름다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K-뷰티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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