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우딘퓨쳐스 '네오젠',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 모델 발탁더블비타 라인업 출시, 글로벌 팬덤층 공략 가속
조영갑 기자공개 2024-08-12 09:45:11
이 기사는 2024년 08월 12일 09:4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그룹 세븐틴 총괄 리더 '에스쿱스'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네오젠은 첨단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력 제품인 에어리 선스크린, 슬림 메탈 마스카라 제품에 이어 '더블 비타 워터리 선세럼', '더블 비타 스팟 토닝 세럼' 등 다양한 비타민 케어 제품군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네오젠 브랜드 관계자는 "네오젠은 'Be free Be true' 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20~30대에게 네오젠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다"면서 "글로벌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쿱스의 이미지가 네오젠의 방향성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오젠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 에스쿱스는 네오젠이 중점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는 선케어, 메탈 마스카라, 신상품 더블비타 등 다양한 라인업 제품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뛰어난 비주얼 뿐 아니라 프로페셔널 면모를 뽐내 현장 스태프들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네오젠은 에스쿱스 모델 발탁 기념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에스쿱스의 매력적인 이미지와 브랜드가 가진 감성을 녹여 국내를 포함해 글로벌 MZ 세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젠 관계자는 "에스쿱스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에스쿱스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데뷔한 그룹 세븐틴은 자신들만의 매력이 담긴 음악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팬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i-point]ICTK, 팹리스 챌린지서 '유망 스타트업' 선정
- 오에스피, 자체PB 해외 러브콜…신규수주 '봇물'
- [i-point]신성이넥스, 중견기업 해외 프로젝트 지원 나서
- [이통3사 본업 전략 점검]성숙기 접어든 5G, ARPU 돌파구 찾기 사활
- SUN&L, 이루팩과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 [i-point]씨플랫폼, DBMS 전문 스크림과 총판 계약
- [네카오 페이사업 돋보기]결제액 vs MAU, 수익성·사용자 모객 '서로 다른 강점'
- [2024 Frieze Seoul & Kiaf]프리즈서울에서 본 가고시안의 이미지는
- [2024 Frieze Seoul & Kiaf]프리즈 첫날, 국내 갤러리 9곳 판매액 50억 웃돌아
- [미지의 시장 '치매' 개화 길목에 서다]뉴로핏의 레켐비·키썬라 활용법, 'AI'로 관리·치료 밸류체인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시노펙스, 사랑의 정수시스템 8호기 기증
- [i-point]제이엘케이, 뇌졸중 솔루션 2종 日 PMDA 인허가 신청
- [Red & Blue]'수익성 개선' SAMG엔터, 신주 출회 가능성 '일축'
- [i-point]제이엘케이 투자 닥터노아, FDA 1상 IND 승인
- "주가에 관심이 없습니다"
- [i-point]씨아이테크, 새 하이파이 오디오 'RD160' 출시
- [유증&디테일]'외형확장' 이브이파킹서비스, 이전상장 액셀
- [움트는 K-순환경제]'저온분해 vs 열분해' 재생유 시장 선점 메이커는
- [Company Watch]'체질개선' 진영, 리싸이클 신사업 승부수
- [코스닥 CB 프리즘]우리기술, 폐플라스틱 재생유 양산 100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