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브이티, 러시아 뷰티 리테일러 1위 업체 입점골드애플 전 매장, 컬러리들샷·스틱파우치·시카라인 선봬
전기룡 기자공개 2025-06-12 13:55:21
이 기사는 2025년 06월 12일 13시54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브이티)은 러시아 뷰티 리테일러 1위이자 연 매출 2조4000억원을 기록한 골드애플(Gold Apple) 모든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골드애플은 37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전년 대비 66.3% 성장한 러시아 대표 뷰티 유통채널이다. 특히 온라인 매출 비중이 50% 이상을 차지하며 옴니채널 전략의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샤넬, 디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플랫폼으로 러시아 및 CIS 지역 뷰티 시장에서 압도적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옴니채널이란 소비자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어떤 채널에서든 같은 매장을 이용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한 쇼핑 환경을 뜻한다.
입점 품목은 피부타입에 맞춘 특화된 성분의 컬러리들샷 4종, 휴대성이 뛰어난 스틱파우치 6종과 시카라인 등이다. 브이티는 이번 골드애플 입점을 통해 러시아 및 CIS권역의 고급 소비층에게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기회를 확보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이는 컬러리들샷은 데일리 나이트 케어와 집중 탄력 관리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겨냥해 개발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스틱파우치 라인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패키지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브이티 관계자는 "최근 미국 울타뷰티와 영국 부츠 입점에 이어 러시아 및 CIS권역의 골드애플 입점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연매출 2조4000원 규모의 골드애플 온·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러시아 및 CIS 권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지앤에프 인수하는 삼양식품, 소스 내재화 가능성은
- [i-point]아이티센씨티에스, AI 인프라 기반 '이노베이션 데이터센터' 개소
- NHN여행박사, 7월 중 여행사업 정리 수순
- [i-point]큐브엔터 '나우즈', 미니앨범 초동 15만장 돌파
- [화웨이 AI 굴기]'생태계' 구축 정지 작업, '제3세계' 인재 육성 지원
- [상법 개정안 통과]자사주 '10%' HD현대, 그룹 밸류업에 '소각' 동참할까
- [몸집 줄이는 SK·H라인해운]한앤컴퍼니, SK해운 매각 틀어졌나…주력 탱커선도 판다
- [몸집 줄이는 SK·H라인해운]해운사 선복량 조절 나선 한앤코
- [상법 개정안 통과]'PBR 0.3배' ㈜GS, 주주환원 요구 커지나
- 현대모비스, 임직원 ‘전문성 강화’에 전방위 투자
전기룡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큐브엔터 '나우즈', 미니앨범 초동 15만장 돌파
- 엔알비의 패러다임 전환
- [한라캐스트 IPO]금융당국 투자위험요소 보강 주문, 공모절차 연기
- [i-point]킵스파마 '오랄로이드', 비글견 넘어 영장류서 경구흡수율 확인
- [한라캐스트 IPO]FI 지분 49%, 오버행 물량 '1·6개월' 분배
- [i-point]SAMG엔터, '티니핑X하츠투하츠' IP 협업 본격화
- [IR Briefing]엔알비 "OSC 로드맵 발맞춤, 최초 사례로 시장 선점"
- [i-point]큐브엔터 '나우즈', 글로벌 차트 존재감 입증
- [thebell interview]안건준 레이저쎌 대표이사 "수주 변곡점, 면레이저 솔루션 전문기업 자리매김"
- [한라캐스트 IPO]캐파 확대 최우선 목표, 주조장비 구입에 13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