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브이티·CU, 컬러 리들샷·화잘먹 스킨팩 출시전국 24시간 접근 가능한 판매 채널 확보
전기룡 기자공개 2025-06-13 13:39:59
이 기사는 2025년 06월 13일 13시3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브이티)이 CU 편의점과 손잡고 프리미엄 컬러 리들샷과 화잘먹 스킨팩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CU 편의점 진출은 브이티의 유통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전국 24시간 접근 가능한 판매 채널을 확보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지난해 말 기준 CU 편의점 매장 수는 1만8458개로 국내 편의점 점포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브이티는 판매 채널을 기존 온라인과 대형 체인 중심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근거리 소매 유통 채널까지 소비자 접점을 대폭 늘리는 동시에 고가 제품의 진입 장벽을 낮춘 소용량 전략으로 신규 고객 유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브이티 관계자는 "이번 컬러 리들샷과 스킨팩 출시는 CU 편의점과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편의점 또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다이소·대형마트 못지않은 쇼핑 코스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컬러 리들샷과 스킨팩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신규 라인업도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먼저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대명소노그룹, 마곡 오피스 인수…통합 사옥 '무게'
- [i-point]크레더-다윈KS, 크립토 금융 서비스 생태계 구축 협력
- [i-point]코드게이트 2025, 이달 코엑스 개최
- [i-point]휴마시스 "셀트리온과 1심 소송 일부 승소"
- [i-point]케이쓰리아이, 로봇·반도체 AI 적용 XR 콘텐츠 공급
- '비용절감 효과' SK렌터카, 1분기 수익성 '상승세'
- [화웨이 AI 굴기]하이실리콘, IP 내재화로 ‘설계 독립’ 가속
- [지배구조 분석]오하임앤컴퍼니 매각 공식화, 창업주 엑시트 '채비'
- [드라마 제작사 생존기]퍼스트맨스튜디오, 오징어게임 덕 '독보적 수익'
- [i-point]킵스파마 '오랄로이드', 비글견 생체이용률 38% 확인
전기룡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킵스파마 '오랄로이드', 비글견 생체이용률 38% 확인
- [thebell interview]강건우 엔알비 대표 "모듈러 패러다임 전환, 건설의 제조업화 견인"
- [현장 스토리]서부T&D "용산 드래곤시티 성장세 문의 쇄도"
- [현장 스토리]'릴레이 수주 예고' 레이저쎌, 솔루션 역량 입증 원년
- [i-point]위세아이텍, '자활지원사업 통합정보전산망 구축' 수주
- [한라캐스트 IPO]전방산업 변수에도 외형 성장세 '경량화 트렌드 선점'
- [한라캐스트 IPO]워크아웃 극복 7년만, 증시 입성 출사표
- [i-point]SAMG엔터, 애니메이션업계 첫 CP 도입
- [i-point]위세아이텍, 특허청과 소통 간담회 개최
- [지속가능경영 리뷰]드림텍, ESG위원회 출범…경영 투명성 '방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