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스니커즈 '스테어' 홈쇼핑 전량 매진 신제품 몬테비앙코 M4807 레더 6000켤레 판매, 15일 추가 방송 진행
신상윤 기자공개 2020-02-11 09:00:00
이 기사는 2020년 02월 11일 09:00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소리바다는 지난 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스니커즈 '몬테비앙코 M4807 레더(이하 몬테비앙코 레더)'가 전량 판매됐다고 11일 밝혔다.소리바다는 패션부문 스니커즈 브랜드 '스테어'를 통해 다양한 신발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이 제품은 론칭 방송에서 준비했던 6000켤레가 모두 판매됐다.
몬테비앙코 레더는 프랑스의 동명 산맥을 모티브로 제작된 스니커즈다.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인솔(Insole)' 부분에 라텍스 소재로 이중처리를 했다. 인솔은 신발 안에서 발이 겉돌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인솔 이중처리를 통해 오래 신어도 발바닥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안정감을 더해 불편함을 개선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현재 판매 중인 '코튼(면)' 제품에서 한층 다양화됐다. 품질 향상을 비롯해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골드, 실버, 로즈핑크, 카멜 등 6가지로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소리바다는 판매량이 상대적으로 적은 토요일 오전 방송 시간대 매진을 이례적인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오는 15일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스테어는 지난해부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스니커즈 스토어 '와이컨셉'을 통해 전국 53개 매장에서 오프라인 판매를 전개하고 있다. 면세점과 홈쇼핑 등 판매망을 확대해 공격적인 사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등으로 패션 및 유통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을 통해 좋은 결과를 얻어 만족한다"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스테어 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진 유니크한 스니커즈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케이뱅크 임추위, 차기 행장 후보에 서호성 단독 추천
- 여의도 ‘오투타워’ 내주 입찰...평당 최고가 '관측'
- [이철민의 Money-Flix]<코로노믹스> 혹은 지금 우리에게 던져진 거대한 질문
- 위지윅스튜디오, 美 이어 러시아 공연 IP 확보
- [VC경영전략]넥스트지인베, '스타트업 M&A 촉진자'로 성장 발판
- 한투부동산신탁, 1500억→2000억 증자…업계 최고 수준
- SK디앤디, 매각 불발된 '그랜드 제주 조선' 다시 품는다
- 신세계, 수요예측 흥행 기록 경신…SSG닷컴 '주목'
- SRI채권 인증 주도권 다툼 본격화, 안진·한신평 '두각'
- S-OIL, NH증권 파트너십 여전히 '굳건'…끈끈해진 KB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테라셈, 공들인 '이앤컴퍼니' 의결권 제한 '전전긍긍'
- 국보, 교정본부에 이지가드 KF94 마스크 10만장 기부
- [퀀텀점프 2021]'도약을 위한 준비' 국보, 더 먼 곳을 향해 뛴다
- 소리바다 "중부코퍼 주총 소집 기각'
- 솔젠트, 주총 내달 4일 연기 "소모적 파행, 주주 피해"
- 테라사이언스, CLS코리아 인수…'미니 LED' 시장 진출
- 코리아센터, 美 '인스턴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판매
- 알파바이오랩스, '간편하니' 출시…건기식 시장 공략
- 유재형 솔젠트 대표 "당면 과제 극복, 코스닥 직상장"
- '자본잠식' 가온누리, 이앤컴퍼니로 '180억+a' 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