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MMORPG '야신' 모델에 배우 이정재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 돌입
임경섭 기자공개 2020-07-06 16:46:14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6일 16:4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가 6일 "'야신: 신을 삼킨자' 홍보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야신: 신을 삼킨자'는 신의 능력을 갖게된 주인공이 다른 신들에게 맞서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을 비롯해 손쉬운 전투와 빠른 성장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신의 능력을 가진 주인공의 모습이 절제되고 강인한 이미지의 배우 이정재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며 "이정재의 고급스러운 카리스마가 게임을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이정재는 하드 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있다. 영화는 형제의 복수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리얼한 액션을 그리고 있다.
'야신: 신을 삼킨자'는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시동을걸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제일약품의 온코닉테라퓨틱 첫 '신약']세번째 P-CAB '자큐보' 2년만에 신약 명맥 잇는다
- 강동그룹, 디아너스CC 품는다
- [제약사 TSR 분석]제일약품, '주가·실적·배당' 3중고 열쇠 '온코닉의 신약'
- (여자)아이들 우기, 'YUQ1' 아이튠즈 앨범차트 10개국 석권
- 박셀바이오, 진행성 간세포암 타깃 'Vax-NK' 특허 출원
- 베니스 비엔날레, 30년만에 두발로 선 '곽훈'의 의미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모기업발 숙제' 엔씨다이노스, 당분간 긴축 불가피
- 하이브, '민희진 없는' 어도어 경쟁력 입증할까
- SK 오너가 3세 최성환의 '승부수'
- 어느 수집가의 꿈 '이건희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