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스테어', 가수 나태주와 프로젝트 진행 컨택트런 제품 디자인 참여, "매출 증대·인지도 상승 기대"
신상윤 기자공개 2020-09-07 12:53:16
이 기사는 2020년 09월 07일 12:4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소리바다가 가수 나태주를 앞세워 패션 사업 확장에 나선다.소리바다는 패션 브랜드 스테어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출신의 나태주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방송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나태주는 스테어 광고 모델로서 제품 홍보 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우선 '백 투 더 스테어(Back to the STARE)'라는 타이틀의 화보와 메이킹 필름을 촬영했다. 이번 화보는 동양의 멋과 색채 콘셉트로 스토리텔링이 이어졌다. 나태주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 등이 어우러진 스테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컨택트런' 제품은 나태주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편하고 가볍고, 키 높이 효과가 있는 컨택트런은 어글리슈즈 디자인으로 제작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오는 11일 나태주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스테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는 스테어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매출 증대와 인지도 상승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유통사업 부문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스튜디오산타클로스ENT, 주주권익 보호 '구슬땀'
- 이에이트, AI 시뮬레이션·디지털 트윈 기술 선보여
- MBK, '몸값 2조' 지오영 인수 SPA 체결 임박
- [2024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한인이 설립한 RCE, 세계 첫 ‘중장비 온라인 중고거래’
- 회계법인 해솔, 부동산 타당성 자문 업무협약
- [2024 더벨 글로벌 투자 로드쇼-베트남]베트남의 지오영 '바이메드'·전기오토바이 '셀렉스' 눈길
- 지아이에스, 코스닥 상장 위한 예비심사신청서 제출
- [꿈틀대는 토큰증권 시장]'업계 표준' 루센트블록, '두자릿수' 레코드 조준
- [Company & IB]조달 '막바지' 롯데그룹, 롯데케미칼에 쏠리는 눈
- '910억 CB 발행' 아스트, 경영 정상화 속도 낸다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건설리포트]주택 키운 제일건설, '실적·재무' 두토끼 잡았다
- 서희건설, 오너 지배력 강화 '애플이엔씨·자사주' 투트랙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우원개발, 부동산 개발업 재시동 '차입 활용' 속도
- 역대급 실적 '엠디엠그룹', 현금성 자산 4000억 웃돈다
- 우원개발, 원가율 부담 속 '재무통' 이사회 합류
- 'NPL 눈독' 스타리츠, 부동산 개발사업 진출
-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 수장 '핀셋' 인사
- 유신, 분양 수익 '잭팟'…오너일가 자산 유동화 활용
- 대우건설 이어 피앤씨테크도 무궁화신탁 주주로
- 유신, 오너 2세 전경수 회장 4년만에 대표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