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크리테오 어워즈 '올해의 대행사' 선정 매출·성장률 성과 공로, 빅데이터 활용 실시간 로그 시스템 적용
신상윤 기자공개 2020-12-18 08:50:07
이 기사는 2020년 12월 18일 08:4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언택트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크리테오 어워즈 2020'에서 최고 영예인 '올해의 대행사(Agency Of the Year)'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이 시상식은 2005년 프랑스에서 설립돼 데이터 머신 러닝 맞춤형 인터넷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테오가 진행한다. 크리테오는 연간 1000조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한 세계 점유율 1위 글로벌 애트테크(Ad-Tech)다.
크리테오 코리아는 공식 대행사 가운데 매출액과 성장률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코리아센터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화상 미팅을 통한 온라인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코리아센터는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담고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한 실시간 로그 분석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온라인 광고 운영 전략을 수립 및 관리한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로 인해 이커머스 시장이 성장한 가운데 뜻깊은 상을 받았다"며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광고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크리테오와 함께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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