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바이오팜, 캡슐세제 '워시앤위시' 홈쇼핑 판매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29일 2차 추가 판매 방송 진행 예정
강인효 기자공개 2021-01-13 17:05:43
이 기사는 2021년 01월 13일 17:0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전진바이오팜이 지난해 말 선보인 천연소재 함유 캡슐형 세탁세제 ‘워시앤위시(WASH&WISH)’를 다시 한번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전진바이오팜은 오는 2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워시앤위시의 2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워시앤위시는 작년 12월 23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전진바이오팜 관계자는 “워시앤위시는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보다 130% 초과 판매를 달성하면서 성공적으로 론칭을 마무리했다”며 “롯데홈쇼핑 2차 방송도 론칭 방송과 동일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첫선을 보인 워시앤위시는 ‘쓰리웨이(3WAY)’ 캡슐세제 32개입 5팩과 무료 체험분 5개로 구성됐다. 방송 40분 만에 모두 판매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전진바이오팜은 워시앤위시 캡슐세제가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성공적으로 첫발을 디딘 만큼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국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공고히 해나갈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1분기 안에 대량 생산설비 확충을 완료하고, 롯데홈쇼핑 외에 국내 메이저 홈쇼핑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국내 유명 백화점 등 유통 채널을 다양화할 예정”이라며 “독자 기술을 바탕으로 연구개발(R&D), 디자인, 생산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춰 OEM뿐만 아니라 ODM 방식의 캡슐세제 생산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세균의 병원성 유발을 억제하는 천연소재 기술과 천연식품 소재로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가지는 소재 원천 기술을 활용해 향후 섬유를 부드럽게 하고 향을 유지해주는 ‘건조기 전용 드라이 시트’를 판매할 예정”이라며 “세탁할 때 옷에서 나오는 염료를 흡수해 세탁물 간의 이염을 방지해주는 ‘이염방지 시트’, ‘건조기용 울볼’ 등 다양한 세탁 관련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아시아나 화물사업부 M&A]MBK 손잡은 에어프레미아, 다크호스 등극
- [대기업 프로스포츠 전술전략]전북현대, '돈방석' 기회 끝내 놓쳤다
- 골프존, 주가 하락에 발목잡혔나…GDR 분할 '무산'
- [Art Price Index]시장가치 못 찾은 퍼포먼스 작품
- 하이브 '집안싸움'이 가리키는 것
- 이익률 업계 톱인데 저평가 여전…소통 강화하는 OCI
- KB금융, 리딩금융의 품격 ‘주주환원’ 새 패러다임 제시
- 대외 첫 메시지 낸 최창원 의장의 속내는
- KG모빌리티, 라인 하나로 전기차까지
- [이사회 분석]갈 길 바쁜 LS이브이코리아, 사외이사 없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