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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코스메틱 시장 진출 색조 중심으로 론칭...1·2차 사전 판매 프로모션서 6000개 완판

김수정 기자공개 2021-03-09 09:43:08

이 기사는 2021년 03월 09일 09:4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액티브 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이번에는 코스메틱 시장에 도전장을 낸다.

9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젝시믹스는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라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젝시믹스는 지난 2년간 전문 핵심인력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랩(LAB)을 운영하며 제품 개발 연구와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이와 함께 젝시믹스 고객 1749명을 대상으로 핵심 타깃이 선호하는 화장품 컬러와 발색력, 텍스처, 발림성, 가격 등에 대해 면밀히 조사했다.

젝시믹스가 코스메틱 론칭을 기념해 실시한 사전 특가 판매 프로모션에서 3000개의 초도물량이 6시간 만에 소진됐다. 2차로 진행된 프로모션에서도 준비된 3000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입증됐다.

신제품은 '벨벳크림 립틴트'와 '젤리볼륨 립틴트' 등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립 제품 선택 시 중요하게 여겨지는 발색력과 보습력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운동할 때나 마스크를 쓰고 벗는 과정에 립 컬러가 지워지지 않도록 50명의 품평단이 300번 이상 테스트하며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무광 텍스쳐인 벨벳크림 립틴트는 매트한 제형으로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메워주듯 얇게 발리고 변색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하게 발색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젤리볼륨 립틴트는 보습과 플럼프 성분으로 구성된 히알핏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 주름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볼륨감도 한층 부각시켜 준다.

라인업별로 8가지 컬러씩 총 16가지 제품이 출시된다. 웜톤, 쿨론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레드와 핑크 컬러를 비롯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MLBB'(My Lips But Better) 색상까지 다양한 컬러가 구비됐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완벽한 제품을 보여드리자는 마음으로 화장품 연구개발에 많은 공을 들여왔다"며 "향후에도 운동 시 땀에 지워지지 않는 고정력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애슬레저 뷰티'라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해 매출 1094억원, 영업이익 108억원 등 역대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얼마 전 서울시에서 조사한 100대 인터넷쇼핑몰 평가에서 '의류몰' 분야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신속한 서비스와 이용 편의성, 소비자 피해 방지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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