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비헤이브글로벌, 中 티몰 공식 파트너사 선정 전 세계 이커머스 매출 1위 플랫폼, 진출 브랜드 입점·운영·마케팅 지원
조영갑 기자공개 2021-08-05 11:44:17
이 기사는 2021년 08월 05일 11:4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계열사 비헤이브글로벌이 전 세계 이커머스 매출 1위 기업인 중국 티몰(T-mall)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이에 비헤이브글로벌은 앞으로 중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브랜드들의 티몰 입점과 운영 대행 업무를 공식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비헤이브글로벌은 최근 에이전시 파트너사 카울리 오블리스와 협업해 베이징, 웨이하이시에 현지 이커머스 전담 조직을 구축했다.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티몰과 타오바오 등 알리바바 계열 플랫폼의 입점, 운영, 물류, 홍보·마케팅 등 토탈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서다.
이달 초 중국 주요 플랫폼인 샤오홍슈의 공식 밴더사 '힙스터캣'의 대표와 핵심 인력들이 합류하면서 인적 진용도 강화했다. 샤오홍슈는 SNS 쇼핑몰을 표방하는 기업으로 화장품, 식품, 의류 카테고리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힙스터캣은 샤오홍슈와의 협업을 토대로 구축한 노하우를 진출 희망 브랜드들에 이식한다.
박진성 비헤이브글로벌 본부장은 "힙스터캣의 합류로 샤오홍슈의 입점, 운영 대행까지 아우르게 된 만큼 시장에서 검증된 브랜드들의 티몰 입점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우량한 브랜드들을 발굴해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지속적으로 진출시키는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비헤이브글로벌은 FSN 해외사업 전담법인 FSN ASIA의 자회사로, 중화·영미권을 대상으로 국내외 브랜드들의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중국 대표 플랫폼으로 손꼽히는 틱톡, 텐센트, 웨이보 등 1급 공식 마케팅 대행사 지위를 다지고 있어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브랜드들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태영건설 워크아웃]계속기업가치 1.1조 vs 청산가치 1조
- '업스테이지 투자' 미래에셋벤처, AI포트만 2000억 '베팅'
- 주관사단 '몸집 줄인' 롯데, 미매각 부담 덜어냈나
- [Korean Paper]외평채 벤치마크 '물음표'…통화 다각화로 돌파할까
- [Korean Paper]'중동+고금리' 리스크에 하나은행 선방했다
- [HD현대마린솔루션 IPO]HD현대중공업 데자뷔, '삼성·대신증권' 인수단 포함
- 하이스틸, 미국발 훈풍 타고 성장 기대감
- 셀론텍, 중국에 테라필 의료기기 등록 신청
- 제이스코홀딩스 "필리핀 다나가트 광산 니켈 채굴 임박"
- 폴라리스오피스, 위레이저와 '해운물류 문서 AI 혁신' 맞손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제이스코홀딩스 "필리핀 다나가트 광산 니켈 채굴 임박"
- 시노펙스, 대형 스마트 FPCB 모듈 공장 준공
- [thebell desk]코스닥 2세와 부의 대물림
- [Company Watch]에프에스티, EUV 펠리클 양산경쟁 액셀 밟는다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새 DNA 장착한 세대교체 기수 '앙팡 테리블'이 온다
- 율호,정부 핵심광물 공급망 확대 지원 선정
- [thebell interview]"OLED 소재 밸류체인 확장, 기업가치 제고 나선다"
- 가온브로드밴드, 말레이 네트워크 시장 '영향력 확대'
- [Red & Blue]'최고점' 필옵틱스, 글라스기판 새 기대주 등극
- 시노펙스, 탄소배출 줄이는 고도 정수시스템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