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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SN-비헤이브글로벌, 손광섭 대표 영입 제일기획·삼성물산 출신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

조영갑 기자공개 2022-01-03 11:08:30

이 기사는 2022년 01월 03일 11:0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디지털 종합 마케팅 그룹 FSN의 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이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문가인 손광섭 신임 대표이사(사진)를 영입하고, 전방위적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손 대표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및 동대학원 졸업 이후 제일기획 디지털 캠페인 본부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마케팅담당 임원(CMO)을 역임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분야 전문가다.

비헤이브글로벌은 손 대표 영입을 계기로 FSN그룹 내 각각의 아시아 자회사들을 연결해 아우를 수 있는 리드 에이전시로 발돋움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한층 속도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FSN은 현재 해외사업 전담법인 FSN ASIA를 통해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각국을 선도하는 디지털 마케팅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비헤이브글로벌은 디지털 플랫폼과 미디어 활용을 강점으로 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기업이다.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체와 긴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통해 주요 클라이언트들의 글로벌 진출을 돕고 있다. 크로스보더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도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춰 해외 이커머스 사업도 진행 중이다.

영미권, 중화권 시장에 진출한 비헤이브글로벌은 시나 웨이보, 알리바바, 틱톡, 텐센트, 티몰 등의 공식운영 대행권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북경, 위해 등에 현지 이커머스 전담 조직을 구축,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플랫폼 입점, 운영, 물류 및 홍보마케팅에 이르는 전방위적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손 대표는 "대담한 크리에이티브와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시장을 움직이는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비헤이브글로벌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국가에 직접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현지화 능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강점을 극대화해 사업 영역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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