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경하이테크, 홀로그램 케이스 '스칼라' 론칭 1주년 이벤트 진행 5월 한달간 3D 홀로그램 케이스 30% 세일…독특한 라인업 시장에서 호평
강철 기자공개 2022-04-28 10:40:29
이 기사는 2022년 04월 28일 10:40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세경하이테크가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스칼라(Scolor)의 론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세경하이테크는 28일 "스칼라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공식몰에서 5월 말까지 스칼라의 대표 제품군인 3D홀로그램 케이스를 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을 포함해 전체 아이템을 정가 대비 3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추가 추첨을 통해 스칼라 케이스도 증정한다.
스칼라는 지난해 5월 브랜드 론칭 후 '아이폰12/13' 시리즈와 '갤럭시S21/S22' 기종에 3D패터닝 기술을 입힌 홀로그램 케이스를 지속 출시했다.
빛의 움직임에 따라 디자인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스칼라의 독특한 라인업은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물방울을 떨어뜨린 듯한 '티어 케이스' △은은한 빛 줄기가 뿜어나오는 '일루전 케이스' △오로라의 강렬한 빛을 담은 '오로라 케이스'는 스칼라의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스칼라 담당자는 "지난 1년간 스칼라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독특한 3D 느낌을 보여주는 스칼라만의 차별화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인 만큼 더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강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제주은행, 5년만에 신종자본증권 발행 재개
- [IPO 모니터]서울보증 주관사 경쟁, 은행계 하우스가 거머쥐나
- [IPO 모니터]에코프로머티리얼즈 주관사 '미래·NH' 유력
- SK텔레콤, 공모채 수요 1.1조…ESG는 모집액 8배 초과
- [IPO 모니터]서울보증보험, 주관사 선정 돌입…국내 7~8곳 경쟁
- [IPO 모니터]쏘카, 수익성원천 통합멤버십 'PASSPORT' 투심자극
- [IPO 모니터]최원근 WCP 대표 "2Q 실적 좋다…SK IET 신경 안써"
- [IPO 모니터]현대차 벤더 한주금속, 코스닥 상장 추진
- [IPO 모니터]에코프로 주관사 빅4 대전…최종 승자는
- [IPO 모니터]한주금속 주관 '미래·현대차', 명신산업 신화 재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