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NFT-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이벤트 마무리 '스포츠 NFT 팝업스토어' 2주간 진행, KBL·KOVO 선수들 데뷔 시즌 NFT 영상 판매
정유현 기자공개 2022-08-08 17:08:57
이 기사는 2022년 08월 08일 17:07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블루베리NFT 스포티움은 현대백화점과 함께 진행한 '스포츠 NFT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7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운영됐던 스포츠 NFT 팝업스토어에는 4000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했다.
국내 프로농구(KBL)를 대표하는 김선형(서울 SK), 변준형(안양 KGC), 양홍석(수원 KT) 선수와 국내 프로배구(KOVO) 서재덕(한국전력), 조재성(OK금융그룹), 이소영(KGC 인삼공사), 양효진(현대건설) 선수, 국내 프로축구(K LEAGUE) 세징야(대구FC), 조영욱(FC서울) 등 선수들의 데뷔 시즌 NFT 영상이 모두 판매됐다.
블루베리NFT 스포티움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기간 동안 해시스냅 촬영 및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했다. 또한 스페셜 이벤트로 프로 스포츠 선수와 1대1 미니 경기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고 해당 영상을 NFT로 제작해 평생 소장할 수 있도록 전달했다.
앞서 6월 9일 블루베리NFT 스포티움은 현대백화점과 NFT(대체불가능토큰) 협업 관련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NFT 체험 서비스 및 이벤트를 기획하는 한편블루베리NFT 스포티움이 시도하고자 하는 신규 서비스나 콘텐츠 관련 사업을 현대백화점에 우선적으로 적용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블루베리NFT 스포티움과 현대백화점이 함께 스포츠 NFT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NFT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이 행사를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NFT 관련 행사를 현대백화점과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이 NFT에 친숙해질 수 있는 요소를 많이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알곡바이오, 'TM4SF4' 표적 타깃 항체 항암제 성과 발표
- 최대 7500억 발행 SK하이닉스, 조단위 수요 또 모을까
- [LG화학 바이오는 지금]캐시카우 '석유화학' 어렵다, '기술이전·매각'이 살 길
- [유한양행 레짐 시프트]회장직 신설 벤치마크 'LG화학' 인재관리에 성과있다
- 사상최대 실적 아톤, 자회사 효과 '톡톡'
- [thebell note]육각형 인간, 육각형 바이오텍
- [thebell desk]레고켐 향한 오리온 오너의 진심
- [thebell interview]'에스앤디 주주제안' 유안타인베 “VC 사후관리 이정표”
- [모태 2024 1차 정시출자]'핑크퐁' 후광 스마트스터디벤처스, 문화콘텐츠 '두각'
- [기후테크 스타트업 돋보기]씨너지, 글로벌 환경 원자재 소싱력에 VC '러브콜'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풀무원은 지금]3조 클럽 입성 목전, '지속가능 식품기업' 도약 본격화
- '가치소비' 앞장 애경산업, ESG 실무 조직 신설
- 삼양에코테크, 삼양패키징 캐시카우 역할 본격화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시스템적 사고 전문가, 이신영 구매SCM 부문장
- [thebell desk]경쟁사로 본 쿠팡의 성장사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글로벌 선봉장' 이현정 상무, 세일즈 고도화 중책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남기천 연구소장, 고부가가치 창출 '키맨' 등극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3대 전략' 확장 조력자, 정창원 생산부문장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소비자 심리 분석가, 안정태 생활용품 사업부문장
- [애경산업을 움직이는 사람들]'육각형 인재' 김상준 대표, 제2의 전성기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