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엔터, '캐치! 티니핑' 메이크오버 공간 오픈 용산 아이파크몰서 선보여, 오프라인 체험 통해 즐거움 배가
김소라 기자공개 2022-12-23 09:58:54
이 기사는 2022년 12월 23일 09:5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콘텐츠 제작사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가 오프라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자사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도심형 체험 공간 사업이다.SAMG엔터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첫 번째 키즈 전용 변신(메이크오버) 공간인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SAMG엔터는 해당 공간에서 특별한 날 아이들이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이 원하는 '공주님'과 '왕자님'으로 변신시켜 줄 실내 구성과 소품, 전문 인력을 완비했다.
일례로 동화처럼 예쁘게 꾸며진 체험공간엔 전문가의 손길로 제작된 수제 드레스와 구두를 비롯해 티아라, 장신구 등 다양한 키즈패션 아이템이 구비돼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유롭게 원하는 방식으로 꾸밀 수 있다. 더불어 헤어-메이크업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인력이 현장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동화 속 주인공 콘셉트에 맞도록 메이크오버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공간엔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는 무대와 포토존, 공주방 등 다양한 놀이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를 통해 메이크오버 체험의 즐거움을 배가할 수 있다.
SAMG엔터 관계자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는 키즈 콘텐츠 명가 SAMG엔터의 크리에이티브로 완성한 키즈 메이크오버 공간으로, 서울의 도심에 위치해 아이와 부모들이 쉽게 찾아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테마파크, 호텔 연계 등 IP를 활용한 오프라인 공간 사업에 박차를 가하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AMG엔터는 '이모션캐슬 로열부티크'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하츄핑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츄핑 풍선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한미 오너가 분쟁]새 경영진 임종윤·종훈 형제의 일성 "네버 어게인"
- JB금융, 얼라인에 판정승…이사회 2석만 내주며 선방
- [Company Watch]'TGV 첫 양산' 필옵틱스, 글라스 패키지 시장 선점
- 폴라리스오피스, 한국 AI PC 얼라이언스 참여
- 이에이트, 생성형 AI 접목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공개
- 일반석서 주총 관람한 한채양 이마트 대표, ‘책임경영’ 의지 피력
- AI매틱스-한국교통안전공단, AI 기반 버스 사고 예방 MOU
- [한미 오너가 분쟁]'임종윤·종훈' 형제의 승리, OCI-한미 통합 결렬
- 휴온스 이사회 입성한 오너3세, 경영 참여는 'NO'
- 필옵틱스, 업계 첫 TGV 양산 장비 공급
김소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매출 편중' 상신이디피, CAPEX 확대로 돌파구 모색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상신이디피, 3년만에 소각…30억 들여 시총 600억 효과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신한지주 사외이사 평가 더 깐깐하게...객관성 담보 총력
- IT 기업 '파티'가 끝나고 난 뒤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주주환원 강화' 신한지주, 이사회 적극적 주문 있었다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비이자익 선방한 신한지주, 비은행 성적은 '퇴보'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주주환원 탄력적인 신한지주, 올해는 달라질까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신한지주 주주 정책, '예측 가능성' 방점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하나금융지주 '통 큰 환원' 결정한 이사회 면면은
- [밸류업 프로그램 리뷰]하나금융지주, 믿을 건 은행…비은행부문 강화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