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 브랜드 '스노우피크' 삼성전자와 협업 스노우피크 감성 담은 '갤럭시S23' 케이스와 스트랩, 가젯 출시
정유현 기자공개 2023-02-09 14:48:49
이 기사는 2023년 02월 09일 14:42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감성코퍼레이션은 자사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SNOWPEAK) 어패럴’이 삼성전자의 '갤럭시S23'과 콜라보레이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인 '일상 속 자연'을 바탕으로 갤럭시S23 케이스, 스트랩, 가젯 등의 제품 5종을 출시한다. 스노우피크의 아스타리스크 로고를 활용한 버라이어티 케이스와 캠핑을 모티브로한 아이템을 담은 킥 스탠드 플레이트, 스트랩, 가젯 등의 액세서리 등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브랜드 슬로건과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갤럭시S23의 특징을 포착해 협업을 진행한다. 낮에는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고 밤에는 갤럭시 S23으로 밤하늘의 은하를 감상할 수 있는 헤리티지 감성과 아웃도어 오리지널리티를 담았다. 특히 푸른 빛을 띠는 케이스는 우주 속의 은하수의 감성을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디자인과 컬러로 표현했다.
감성코퍼레이션 관계자는"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전달받기 바란다"며 "삼성전자와의 협업으로 신선하고 긍정적인 시너지와 함께 차별화 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브랜드엑스, 일상복까지 점령 판매량 '고공행진'
- 케이피에스, 세기리텍 품고 실적 '퀀텀점프'
- 정태영 부회장 “한국 페이먼트 이정표 되는 날”
- 맞춤 수면시대 연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 [증권사 IB, 유상증자 비즈니스 전략]'Industry3부' 신설 효과, NH증권 코스닥 실적 '최대'
- 시노펙스, 국내 최초 나노급 ePTFE 설비 구축
- [챗GPT발 AI 대전]국내 첫 GPT-3 서비스 꺼낸 SKT, 7년을 갈고 닦았다
- [삼성SDI 로드 투 아메리카]해외 R&D 허브 보스턴, 배터리 경쟁력 백년대계 담당
- [챗GPT발 AI 대전]엔비디아 GPU에 도전하는 국내 팹리스들
- 컴투스 주주, '배당액 확인 후 투자 선택' 가능해 진다
정유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예견된 계약해지’ 국일제지, 네탓 공방 이어지나
- [코스닥 주총 돋보기]국일제지, 논란의 최우식 대표 셀프 재선임 되나
- [현장 인 스토리]배상신 퓨런티어 대표 "표준 장비 제조사 도약 목표"
- ‘가정용 ESS’ 매출 본격화 이랜텍, 생산 능력 확대 박차
- [현장 인 스토리]자율주행 시대 '숨은 주역' 퓨런티어 전초기지에 가다
- ‘최대 실적’ 이랜텍 RCPS 투자자, 전환보다 ‘배당’
- 경남제약스퀘어, ‘디센트’ 개발사 아이오트러스트와 맞손
- '엠로' 송재민 대표, 18년만에 938억 손에 쥔다
- 이엔코퍼레이션, 지난해 매출 2968억 '창사 이래 최대'
- 'EOD 발동' 국일제지, 회생절차 진입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