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학교 떡볶이, 마켓컬리에 신제품 런칭 '로제 떡볶이', '스마일 감자 떡볶이' 2종 출시
김혜란 기자공개 2024-08-07 08:48:23
이 기사는 2024년 08월 07일 08:4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이즈비전의 자회사 이엔크리에이티브의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국떡)'가 냉동 떡볶이 신제품 2종을 마켓컬리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국떡에 따르면 로제 떡볶이는 지난 4일 마켓컬리에 입점했고 스마일 감자 떡볶이는 오는 12일 입점할 예정이다. 국떡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의 떡은 말랑한 밀떡으로 고속고압 스크류 방식으로 제조 후 급속동결(IQF)해 떡의 품질을 향상시켰다"며 "해동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하며, 조리해도 떡이 갈라지지 않고 말랑하고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 국떡은 신제품에 최근 식품업계 소비 트렌트인 플레잇팅(Play+Eating)을 반영했다. 단순히 먹는 것 이상의 재미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분모자와 스마일 감자 등 토핑을 통해 먹는 재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떡볶이에 토핑되는 스마일 감자는 글로벌 감자튀김 브랜드 맥케인과 콜라보했다.
신제품은 국떡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마켓컬리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4일까지 국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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