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인버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애로우' 런칭 SNS, 블로그 등 온라인 플랫폼 3만명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 서비스
조영갑 기자공개 2020-01-16 11:05:09
이 기사는 2020년 01월 16일 11:0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자회사 인버즈(inbuzz)가 인플루언서 추천 솔루션 '애로우(Arrow)'를 런칭했다고 16일 밝혔다.애로우는 뷰티, 패션, 육아, 여행, IT, 푸드 등 각종 분야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들의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선택을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특히 인버스가 지난 9년 간 진행한 약 10만건의 마케팅 데이터와 3만여 명의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의 성향이나 콘텐츠 특징, 카테고리와 여론 반응 등의 요소들을 분석해 상황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FSN 측은 "인플루언서의 정보와 광고주 집행 결과에 대한 정량적, 정성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애로우는 기업들이 마케팅을 진행할 때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매칭해주고, 이에 따른 집행 결과를 예측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장석원 인버즈 대표이사는 "애로우는 인플루언서 정보와 더불어 대형 광고주와 함께 한 통신사, 식음료, 화장품, 커머스, 자동차, 생활용품 등 전방위 업종에 아우르는 마케팅 데이터를 체계화해 관련 실무 영역의 실효성을 높여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 객관적인 성과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인프라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하이스틸, 미국발 훈풍 타고 성장 기대감
- 셀론텍, 중국에 테라필 의료기기 등록 신청
- 제이스코홀딩스 "필리핀 다나가트 광산 니켈 채굴 임박"
- 폴라리스오피스, 위레이저와 '해운물류 문서 AI 혁신' 맞손
- EV첨단소재, 나라장터 엑스포에 '투명LED 필름' 출품
- '(여자)아이들+나우어데이즈+우기' 큐브엔터 IP 라인업 확대
- 광동제약, 30억 출자 KD헬스바이오 6개월만에 청산
- [바이오텍 CFO 스토리]CFO는 재무만? 에이비엘의 이재천, BD까지 '전천후'
- [루키 바이오텍 in market]'세번 실패 없다' 셀비온의 도전, '데이터·실적' 선뵌다
- 디앤디파마텍, IPO 신고서 '4차정정'에서도 '멧세라'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제이스코홀딩스 "필리핀 다나가트 광산 니켈 채굴 임박"
- 시노펙스, 대형 스마트 FPCB 모듈 공장 준공
- [thebell desk]코스닥 2세와 부의 대물림
- [Company Watch]에프에스티, EUV 펠리클 양산경쟁 액셀 밟는다
- [코스닥 MZ 리더가 온다]새 DNA 장착한 세대교체 기수 '앙팡 테리블'이 온다
- 율호,정부 핵심광물 공급망 확대 지원 선정
- [thebell interview]"OLED 소재 밸류체인 확장, 기업가치 제고 나선다"
- 가온브로드밴드, 말레이 네트워크 시장 '영향력 확대'
- [Red & Blue]'최고점' 필옵틱스, 글라스기판 새 기대주 등극
- 시노펙스, 탄소배출 줄이는 고도 정수시스템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