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MMORPG '야신' 모델에 배우 이정재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 돌입
임경섭 기자공개 2020-07-06 16:46:14
이 기사는 2020년 07월 06일 16:40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본전자가 6일 "'야신: 신을 삼킨자' 홍보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준비중에 있다"고 밝혔다.'야신: 신을 삼킨자'는 신의 능력을 갖게된 주인공이 다른 신들에게 맞서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을 비롯해 손쉬운 전투와 빠른 성장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신의 능력을 가진 주인공의 모습이 절제되고 강인한 이미지의 배우 이정재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며 "이정재의 고급스러운 카리스마가 게임을 더 돋보이게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이정재는 하드 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있다. 영화는 형제의 복수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스토리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과 리얼한 액션을 그리고 있다.
'야신: 신을 삼킨자'는 이달 초 사전예약 서비스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시동을걸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제약바이오 맨파워 분석]1세대 바이오텍 숙명 '승계', 리가켐바이오의 '후계양성'
- [K-바이오 클러스터 기행|대전]빅파마 찜한 바이오 다 모였다 '산·학·연' 집결 경쟁력
- [이스트소프트는 지금]SW에서 AI로 체질개선, 핵심은 '시니어 케어'
- [코스닥 코스메틱 리뉴얼]'2차전지·신재생·건설' 신사업 행렬, 돌파구 찾을까
- '비상장사' 네이처리퍼블릭, CB발행 선택 까닭은
- [바이어 人사이드]고물가·왕서방 '이중고' 유통가, 품질·가격 잡기 '사활'
- [전환기 맞은 CJ올리브영]점포 자연 증가 '생태계 구축', 온라인까지 확장
- 오리온, 배당정책 '개별→연결' 실익 따져보니
-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골프' 1년 반 만 철수
- [카카오의 변신, 브라이언을 지워라]'MZ' 부각된 박새롬 사외이사, AI 열풍 속 커지는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