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프리미엄 매트리스 '홈쇼핑 론칭' 17일부터 현대홈쇼핑, CJ홈쇼핑서 방영…특별 사은품도 증정
조영갑 기자공개 2021-01-14 09:33:13
이 기사는 2021년 01월 14일 09:30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 SEASON)'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을 찾아간다.대명소노시즌은 오는 17일 오후 9시 35분부터 70분 동안 현대홈쇼핑에서 소노시즌의 독일산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소노시즌의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고밀도 폼부터 커버 원단, 지퍼까지 고품질의 독일산 자재들을 사용해 완성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단계의 고밀도 폼이 사용자의 체형, 자세에 맞춰 신체를 빈틈없이 받쳐주고, 수면자세를 안락하게 유지해준다. 또, 쿨링감과 공기순환 기능을 갖춘 매트리스 폼과 우수한 통기성의 매트리스 커버를 결합한 '에어 쿨링 시스템(Air Cooling System)'으로 사계절 내내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펌(Firm), 미디엄(Medium), 소프트(Soft)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원목 무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침실의 품격을 높여줄 프레임 3종(클래식, 모던, 모던 플러스)역시 선택할 수 있다.

소노시즌은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트리스 관리에 유용한 핸디 청소기, 패브릭&필로우 미스트, 롤 클리너가 포함된 13만원 상당의 '클리닝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뛰어난 체압 분산과 통기성, 친환경 인증까지 받은 소노시즌의 어드밴스 매트리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홈쇼핑에서도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면서 "홈쇼핑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노시즌의 홈쇼핑 방송은 17일 첫 방영에 이어 25일 오후 10시 50분 CJ홈쇼핑, 31일 오후 9시 35분 현대홈쇼핑에서도 방영된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위지윅스튜디오, 사상 첫 '1000억 매출' 고지
- 브이티지엠피, 코스메틱 사업 선전 '독야청청'
- '150억 조달' 시노펙스, 투석기 등 신사업 속도낸다
- 엔지스테크, 전기차에 내비게이션 솔루션 탑재
- 미래에셋운용, 역삼 라온시큐어 본사 '우신빌딩' 매각 추진
- 계룡건설, 재무라인 세대교체…안석준 상무 선임
- 에비슨영·BNK운용, 영국 휴게소 8000억 우협선정
- 현대건설, 신규 사외이사 키워드 '분리선출·여성·로봇'
- [Company Watch]잇따른 대규모 투자 SK하이닉스, 믿는 구석은
- [코스닥 주총 돋보기]강임수 예스티 사장, 이사회 진입 임박 '영향력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