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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SN-부스터즈 "링티, 칼로리 '제로' 수분 충전 음료 출시" 링티 온라인몰서 선공개, 22일부터 전국 편의점 판매 시작

조영갑 기자공개 2021-04-20 10:54:34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0일 10:53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 자회사 부스터즈와 마케팅 협업을 진행 중인 (주)링티가 칼로리 제로(0) 신제품 음료 '링티제로'를 출시했다.

링티 온라인몰에서 500ml 페트형 제품으로 선공개 된 링티제로는 오는 22일부터 GS25,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017년 출시돼 시장 인지도를 확대한 수분 충전 음료 '링티'는 올해 1분기에도 매월 최대 매출액을 경신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왔다. 링티는 지난해 초부터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신제품 개발을 지속해 왔다.

소비자가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복숭아맛으로 출시된 링티제로는 수분 충전에 특화된 기존 분말 타입 제품의 강점은 유지하면서 △칼로리 △합성향료 △색소 등의 부가첨가물을 뺀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개발됐다.

링티 관계자는 "링티제로는 설탕 대신 자연 유래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0 칼로리인데다 비타민 5종, 아미노산, 아연, 마그네슘 등 컨디션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까지 담고 있어 기능성 음료로서 높은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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