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UV차단·수분관리 전용 '골프패치' 출시 20~30대 MZ 아웃도어 인구 겨냥, 밀착력 장점
신상윤 기자공개 2021-06-14 10:35:24
이 기사는 2021년 06월 14일 10:3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가 골프와 테니스, 등산 등 아웃도어 인구를 겨냥한 화장품을 선보인다.에이바자르는 14일 신제품 '액티비티 UV 프로텍션 패치(상품명 에이바자르 골프패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하이드로겔 패치를 적용해 피부의 수분 관리도 가능하다.
다마스크 장미꽃과 포트마리 골드꽃, 아이슬란드 이끼 등 천연 원료 추출물을 더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자외선 노출에 취약한 광대와 콧등, 이마 등 일명 '하이존' 부분에 UV 차단과 수분 보충도 가능해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중심으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야외 운동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20~30대 연령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특히 KB경영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골프 인구는 전년대비 46만명 증가한 515만명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20~40대 MZ세대가 골프 시장에서 큰손으로 떠오른 상황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 대표는 "기존 제품들은 2~3시간마다 덧발라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자사 골프패치는 오랜 시간 야외에서도 강력한 밀착력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골퍼를 중심으로 수요가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Red & Blue]수급 몰리는 피제이메탈, 알루미늄 시세 급등 '수혜'
- 이에이트, 가천대·길병원과 '디지털 트윈 병원' 구축 MOU
- [멀티플렉스 재무 점검]베트남만 남은 롯데시네마 해외사업
- [뮤지컬 제작사 열전]EMK컴퍼니, 고속성장 비결은 '대기업과 10년 동맹'
- 모트롤 인수 추진하는 두산그룹, 3년 전과 달라진 건
- [LG화학의 변신]패착된 NCC 증설, 자산 유동화 '제값 받기' 관건
- [캐시플로 모니터]포스코인터 '조단위 투자' 거뜬한 현금창출력
- [항공사 기단 2.0]'공격 확대' 에어프레미아·이스타, 매출·리스 줄다리기
- [오너경영인 보수 분석]길었던 '불황의 그늘', HD현대 보수에도 영향
- [방산기업 국산화율 톺아보기]'무늬만 국내산'에서 국산화율 80%…수출 '퀀텀점프'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개발 사업 본PF 전환 '첫발'
- [디벨로퍼 리포트]일레븐건설, 주춤했던 외형 성장 다시 '기지개'
- [건설리포트]주택 키운 제일건설, '실적·재무' 두토끼 잡았다
- 서희건설, 오너 지배력 강화 '애플이엔씨·자사주' 투트랙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우원개발, 부동산 개발업 재시동 '차입 활용' 속도
- 역대급 실적 '엠디엠그룹', 현금성 자산 4000억 웃돈다
- 우원개발, 원가율 부담 속 '재무통' 이사회 합류
- 'NPL 눈독' 스타리츠, 부동산 개발사업 진출
- 대우건설, 주택건축사업본부 수장 '핀셋' 인사
- 유신, 분양 수익 '잭팟'…오너일가 자산 유동화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