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아마존 코리아 '슈퍼스타셀러' 등극 높은 판매율 긍정 영향, MZ세대서 주력 제품 '시카' 인기
황선중 기자공개 2022-01-21 10:19:45
이 기사는 2022년 01월 21일 10:18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는 브이티코스메틱이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주최한 '2022 셀러 컨퍼런스'에서 '슈퍼스타셀러'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브이티지엠피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브이티코스메틱이 지난해 경쟁사 대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것이 수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는 설명이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는 아마존에 입점한 판매사 중 성장률이 높고 새로운 가치 창조를 이뤄낸 기업에 슈퍼스타셀러 칭호를 수여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현재 아마존 코리아를 통해 주력 라인인 '시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일본 20~30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아마존 코리아에서 슈퍼스타셀러로 이름을 올리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Company Watch]이삭엔지니어링, 이연 매출 반영 속도 "재도약 원년"
- [Company Watch]'IPO 300억 조달' 에브리봇, 계속되는 유동성 확보 '왜'
- [코스닥 CB 프리즘]'지배력 약화' 고민 엠플러스, 콜옵션 활용법 '골머리'
- [Company Watch]삼성메디코스, 경영 정상화 '속도'…CEO 효과?
- [Company Watch]파크시스템스, '매출 1000억 돌파' 플랜 순항
- [캐시플로 모니터]폴라리스쉬핑, 풍부한 NCF...'선대 개편' 뒷받침
- [장업계 리스타트 전략]LG생활건강, '클린뷰티' 힘 싣는다
- [장업계 리스타트 전략]'실탄 확보' 아모레퍼시픽, 더마 브랜딩 강화
- [중소 식음사 리포트]정식품, 좁아지는 '베지밀 설자리' 생수시장·외식업 노크
- [이사회 분석]김종현 합류한 DL케미칼, 대표이사에 집중됐던 권한 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