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네이버쇼핑 인기 검색어 1위 달성 피지 제거 '포어 클리어런스' 힘입어, 판매실적·클릭 수 종합 반영
신상윤 기자공개 2022-08-10 16:54:56
이 기사는 2022년 08월 10일 16:54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는 10일 네이버쇼핑 인기 브랜드 검색어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스와니코코에 따르면 네이버쇼핑 검색어 1위는 상품의 적합도와 판매실적, 클릭 수 및 검색량 등을 기반으로 인기도와 신뢰도를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에 눈길을 끈 제품은 식물 성분으로 피지를 제거하는 '포어 클리어런스'다. 피지 제거에 탁월해 '피지제거액'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 3차 물량까지 모두 예약 판매됐다.
10년 넘게 이어진 고객들의 인기에 기인한다. 여기에 신규 고객들이 합류해 구매 열기를 이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어 클리어런스는 피지, 블랙헤드, 개기름 등 다양한 소구점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제품을 활용한 유튜브 게시물이 300만뷰를 넘는 등 주목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종희 스와니코코 부사장은 "출시한 지 몇 년이 지난 제품이 다시 화제를 일으키는 제품 사례는 흔하지 않다"며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히트 상품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송영록 메트라이프 대표 "본사 차원 MS AI 활용 논의"
- [저축은행 이사회 돋보기]SBI저축 사내이사진, 홀딩스 영향력 '주목'
- [보험사 IFRS17 조기도입 명암]라이나생명, 보장성 집중해 쌓은 킥스 300% '철옹성'
- [보험사 IFRS17 조기도입 명암]MG손보, 대체투자·실적 악화로 킥스비율 하락세
- [보험사 IFRS17 조기도입 명암]미래에셋생명, 이유 있는 자신감…순익·지급여력 껑충
- [저축은행 이사회 돋보기]SBI저축, 이사회 의장직 이어온 '홀딩스 이사진'
- [보험사 IFRS17 조기도입 명암]삼성생명, 부채감소 효과 톡톡…건전성 높아졌다
- [금융지주 사외이사 뉴 노멀]하나금융, 당국 당부사항 '집합적 정합성' 보완
- [하나금융 인사 풍향계]이승열 하나은행장, '재무·영업' 이어 '전략' 시험대
- 빗썸, '예수금 증가'로 수수료 무료 효과 입증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김준년 삼목에스폼 회장, 주주갈등·회계오류 '모르쇠'
- 삼목에스폼, 10년만에 다시 불붙은 소액주주 갈등
- 동원개발, '대관식 못한' 오너 2세 장호익 부회장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동원개발, 환기종목 지정됐다 해제된 까닭은
- 디벨로퍼 신영그룹, 오너 2세 입지 구축 본격화
- 'E&A' 전환 삼성엔지니어링, 대표 직속 '혁신센터' 신설
- SK에코플랜트, 신창호 SK PM부문장 이사회 합류
- 오창석 무궁화신탁 회장, 상장사 경영 보폭 확대 '눈길'
- 코람코자산신탁, LF그룹 입김 더 세진다
- 대구 건설사 서한, '오너 2세' 김병준 전무 경영 전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