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한컴, AI 제품 출시 기념 광고 캠페인 개시"한컴AI를 쓴다는 건 수많은 업무 파트너가 생기는 것"
이종현 기자공개 2024-12-11 10:55:55
이 기사는 2024년 12월 11일 10시55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는 '한컴AI'의 주요 제품인 지능형 업무 솔루션 '한컴어시스턴트'와 '한컴피디아'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광고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한컴AI를 쓴다는 건 수많은 업무 파트너가 생긴다는 것"이다. 한컴AI가 제공하는 여러 기능을 담아냈다. 한컴AI를 통해 바쁜 직장인이 처리해야 할 문서 초안 작성, 데이터 검색, 이미지 제작 등 업무를 다수의 전문가가 빠르게 대신 해주는 듯한 속 경험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한컴은 이번 광고를 약 두 달간 TV 채널 중심으로 집중 송출할 계획이다. 메타, 네이버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과 SNS 채널에서도 TV 광고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유머 콘텐츠를 제작해 MZ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연수 한컴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컴은 단순한 기능 제공을 넘어 업무 혁신을 선도하는 AI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며 "공공 부문 AI 도입 확산 기조에 맞춰 기업 시장에서도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i-point]신테카바이오, 코로케이션 매출 '캐시카우' 자신
- [두산스코다파워 체코 IPO]타이밍 '굿'...대형수주 앞둔 유럽 공략 '재원 마련'
- [두산스코다파워 체코 IPO]내달 초 레이스 마무리…'프라임마켓' 마지막 관문
- [현대차그룹 글로벌 정면승부]브랜드파워 입증 '미국·인도'...재공략 노리는 '중국·유럽'
- [현대차그룹 글로벌 정면승부]2년 연속 최대 실적, '꼭지' 찍었나
- [현대차그룹 글로벌 정면승부]투자 늘리고 대관 강화…'정면돌파' 통할까
- [Company Watch]HD현대마린엔진, 그룹·중국·업황 효과 '동시에'
- [한진칼 인사 풍향계]핵심보직 장악한 대한항공, 아시아나 임원 대거 퇴임
- [가이던스 달성률 분석]삼성重, 모잠비크 FLNG 수주 미뤄도 자신있는 이유는
- [세아제강지주의 변신]'증설 언급' 이휘령 부회장, 미국 '에너지용 강관' 기회잡나
이종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라온시큐어, AI 기반 딥페이크 탐지 모바일 앱 출시
- [i-point]한컴위드, 양자내성암호 국방 과제 수주
- [Red & Blue]기로에 선 알체라, 반등 신호탄 '언제쯤'
- [i-point](여자)아이들, 중국 텐센트뮤직 연간차트 2관왕
- [와이즈넛 road to IPO]강용성 대표 "이제는 AI로 돈 벌 때"
- [퀀텀점프 2025]한글과컴퓨터 "오피스 SW 넘어 AI 기업으로 변모“
- [퀀텀점프 2025]AI 정비 마친 한컴, 수익화 '시동'
- [Red & Blue]'망연계' 한싹, 신사업 기대에 연초 반등세
- [i-point]한컴, AI 제품 3종 GS 1등급 획득
- [와이즈넛 road to IPO]검색증강생성 이용한 'AI 에이전트' 시장 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