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폴라리스AI, '키플링 최초' 네이버쇼핑 라이브인기 컬러 ‘블랙 누아 스트라이프’ 등 9개 라인 공개
성상우 기자공개 2025-02-18 16:53:23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8일 16시5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폴라리스AI가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키플링’이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키플링데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키플링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2025년 봄·여름(SS) 시즌 신상 런칭을 기념하는 행사로 1시간 동안 진행한다. 판매 혜택은 자정까지 제공된다. 키플링에서 가장 인기있는 컬러인 ‘블랙 누아 스트라이프’ 라인 9종을 온라인 단독으로 이번 방송에서 공개한다.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9개의 디자인을 모아 온라인 단독 상품을 최저가로 출시한다는 취지다. 키플링의 시그니처인 블랙 컬러 퍼 몽키 키링도 포함됐다. 그밖에 베이직한 블랙과 베이지 컬러의 스트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고릴라걸즈(G.RILLA GIRLZ) 라인과 키플링만의 자유분방한 레트로 무드의 헤리티지(HERITAGE) 라인도 소개한다.
브랜드 차원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단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당일 품목별 최대 75%의 할인혜택을 비롯해 알림받기 쿠폰을 통해 5%~15%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3개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폴라리스오피스의 글로벌 인공지능(AI) 오피스 소프트웨어(SW) ‘폴라리스 오피스 AI’ 3개월 이용권과 키플링 5종 파우치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AI 기능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폴라리스 오피스 AI’ 1년 이용권도 제공한다.
키플링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폴라리스AI가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인 ‘키플링’의 가치를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계열사인 폴라리스오피스와 지속적인 협업으로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디지털 생산성 도구를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과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현대건설, 수익성 8% 목표…TSR 주주환원 첫 도입
-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 "에너지 트랜지션 리더 도약"
- [i-point]아이티센, ‘아이티센글로벌’로 사명 변경
- 토스, 최초 연간 흑자 달성…앱 출시 10년만에 성과
- 라이프 강대권, '인게이지먼트 4호' 발빠른 목표 달성
- 대신증권, 압구정에 프라이빗라운지 연다…고급화 전략 속도
- 유안타증권, 해외상품 전문가 '100명' 육성한다
- NH증권, 지점장도 고객자산 보유…PB 수명 연장
- [택스센터를 움직이는 사람들]"'스타급 세무 전문가' 라인업 구축…경험 기반 컨설팅"
- 브이아이운용 세운지구 투자…포스코이앤씨·NH증권 맞손
성상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아이티센, ‘아이티센글로벌’로 사명 변경
- [i-point]한컴, 제주특별자치도와 디지털 행정 혁신 MOU 체결
- [i-point]아티스트유나이티드, ‘아티스트컴퍼니’로 사명 변경
- [i-point]미래컴퍼니, '하노버 박람회'서 ?ToF 라인업 공개
- [Company Watch]'신공장 준공지연' 태성 “임대공장으로 주문 대응”
- [코스닥 어닝 서프라이즈]재영솔루텍, 삼성전자 단일고객 의존 “최소 3년치 확보”
- [코스닥 어닝 서프라이즈]'100억대 영업익' 재영솔루텍, 갤럭시 협력사 존재감
- [i-point]포스코·GS리테일도 케이웨더 기후리스크 솔루션 활용
- [i-point]'프로모션 단행' 폴라리스오피스, AI 매출 551% 신장
- [IT·소프트웨어 스몰캡 리뷰]상장 4년차 맞은 핀텔, 공모 시총 3분의 1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