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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WON, RPG ‘더 스컬 2: 마왕선발전’ 퍼블리싱 계약 유망 게임 발굴 지속, 중견 퍼블리셔 목표

김형락 기자공개 2021-04-30 15:59:04

이 기사는 2021년 04월 30일 15:5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COWON(옛 네스엠)이 게임 개발업체 피플러그와 함께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시장에 도전한다.

게임 퍼블리싱업체 COWON은 30일 피플러그가 제작한 '더 스컬 2: 마왕 선발전(The Skull 2)'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 스컬 2: 마왕 선발전'은 24시간 무한 방치형 RPG다. 마족, 크리쳐, 데스 등 소속별 144종 이상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COWON CI
현재 글로벌 서비스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올 상반기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OWON은 새로운 유망 게임을 발굴하고 있다. '포트리스 V2', '드래곤라자EX', '9M프로야구21’에 이어 '더 스컬 2: 마왕 선발전'으로 글로벌 퍼블리싱 라인업을 갖춰 나가고 있다. 잠재력을 갖춘 국내 게임사들과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중견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이승훈 COWON 대표는 "모바일 RPG 시장에서 최신 트렌드로 떠오르는 방치형 RPG 장르를 '더 스컬 2: 마왕 선발전'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플러그는 2013년 설립된 게임 개발업체다. ‘로스트 하바나’, ‘더 스컬’, ‘하바나 크로니클’, ‘소녀 크래프트’ 등을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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