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한컴, AI 제품 출시 기념 광고 캠페인 개시"한컴AI를 쓴다는 건 수많은 업무 파트너가 생기는 것"
이종현 기자공개 2024-12-11 10:55:55
이 기사는 2024년 12월 11일 10:5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는 '한컴AI'의 주요 제품인 지능형 업무 솔루션 '한컴어시스턴트'와 '한컴피디아'의 공식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광고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는 "한컴AI를 쓴다는 건 수많은 업무 파트너가 생긴다는 것"이다. 한컴AI가 제공하는 여러 기능을 담아냈다. 한컴AI를 통해 바쁜 직장인이 처리해야 할 문서 초안 작성, 데이터 검색, 이미지 제작 등 업무를 다수의 전문가가 빠르게 대신 해주는 듯한 속 경험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한컴은 이번 광고를 약 두 달간 TV 채널 중심으로 집중 송출할 계획이다. 메타, 네이버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과 SNS 채널에서도 TV 광고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의 유머 콘텐츠를 제작해 MZ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연수 한컴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컴은 단순한 기능 제공을 넘어 업무 혁신을 선도하는 AI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며 "공공 부문 AI 도입 확산 기조에 맞춰 기업 시장에서도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point]대동, 우크라이나에 트랙터 수출 본격 개시
-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법안 점검]상법개정안 탄력 붙나…정부와 이견 조율 '관건'
- [사무관리사 경영분석]우리펀드서비스, 수탁고 100조 '체면치레'
- [인사이드 헤지펀드/Monthly Review]신규 설정액 1조 돌파…부동산 전략 견인
- [인사이드 헤지펀드/Monthly Review]PBS 굳건한 선두 'KB', 치고 올라오는 'NH'
- NH증권, '삼성' 시니어PB 스카우트…전문성 키운다
- [인사이드 헤지펀드/Monthly Review]수익률 반등 이끈 멀티전략…라이프운용 두각
- [인사이드 헤지펀드/Monthly Review]시장 볼륨 순증 전환, 다시 54조 고지 밟았다
- [신규 ETF 리뷰]"삼성SDI 비중 20%"…차세대 배터리 '집중투자'
- [배당ETF 돋보기]'KODEX 일본부동산리츠', 높은 연간배당률에 순자산 '쑥'
이종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i-point]한컴, AI 제품 3종 GS 1등급 획득
- [와이즈넛 road to IPO]검색증강생성 이용한 'AI 에이전트' 시장 조준
- [와이즈넛 road to IPO]기대 못미친 수요예측 성적표, 성장성 의구심
- 이에이트, 제조업 특화 EPC 솔루션 출시
- [i-point]아이티센, 서초 전산센터 오픈
- [코스닥 CB 만기도래]아이티아이즈, 120억 풋옵션 대응 여력 '주목'
- [프라이버시 리스크]데이터 먹고 자란 AI, 규제 논의 본격화
- [프라이버시 리스크]'제재 단골' 카카오, 역대 최대 과징금 여파는
- [i-point]한컴라이프케어, 북미 방독면 독점 공급 계약 체결
- [포스트 망분리 시대 개막]휴네시온, 망분리 축소 여파 불확실성 '점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