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상품경쟁력 강화 TFT' 신설 상품업무팀 산하…중장기 상품 전략수립·시장조사
안영훈 기자공개 2015-09-07 09:36:13
이 기사는 2015년 09월 04일 16시45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화손해보험이 최근 중장기 상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품경쟁력 강화 태스크포스팀(TFT)'을 출범시켰다. 상품경쟁력 강화 TFT는 중장기 상품의 기획과 전략수립, 국내외 보험상품의 위험률과 시장 조사를 전담한다.4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손해보험은 상품업무팀 산하에 상품경쟁력 강화 TFT를 신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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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경쟁력 강화 TFT는 파트장 포함 4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중장기 상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각종 기획 및 시장조사를 전담하게 된다.
상품경쟁력 강화 TFT의 설립은 장기 보장성 보험을 중심으로 상품 포트폴리오를 재구성한 한화손해보험의 향후 성장 경쟁력 제고 차원으로 알려지고 있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한화손해보험의 장기보험 비중은 전체 원수보험료의 78%에 육박하며, 장기보험 내 보장성 보험의 비중은 93.4%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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