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고객이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업계 최초로 도입한 '회원 혜택 프로그램' 앞세워 긍정 평가
이광호 기자공개 2019-12-23 15:03:43
이 기사는 2019년 12월 23일 14시59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대명스테이션이 운영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중소벤처기업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주관하는 브랜드대상은 미래지향적이고 지속가능한 서비스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킨 브랜드를 선정, 올바른 소비문화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 처음 제정했다. 브랜드 전략과 정책,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대명아임레디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회원 혜택 프로그램을 앞세워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멤버십과 주계약 서비스 론칭, 회원 전용 초특가쇼핑몰 운영 등 대명아임레디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초특가쇼핑몰인 '대명아임레디몰'은 3만여종의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로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 가치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