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명품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주계약제도, 멤버십서비스 등 서비스 품질 향상 기여 인정
조영갑 기자공개 2020-03-26 13:33:57
이 기사는 2020년 03월 26일 13시3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대명스테이션(대표이사 최성훈)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이번 시상에서 대명아임레디는 '주계약 제도'와 '멤버십 서비스', '대명아임레디몰' 등 신선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 수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주계약 제도는 상조와 해외여행, 크루즈, 골프 등 원하는 서비스 상품을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대명아임레디 측은 고객이 꿈꾸는 삶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단편적 구성이 아닌,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는 방침이다.
멤버십 서비스는 대명소노그룹의 인프라를 활용해 전국 소노호텔&리조트를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올해 다양한 분야와의 새로운 제휴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가입고객 전용 특가 온라인 쇼핑몰인 대명아임레디몰도 최근 신규가입 시 손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웰컴딜 상품을 구성하는 등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발 맞추고 있다.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는 "올해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해로 지난 10년간 고객분들의 성원에 꾸준히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면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의 출시로 라이프케어 분야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대명스테이션은 대명소노그룹의 관계사로 상조 서비스를 중심으로 웨딩, 여행 등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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