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코스메틱, 日 뷰티 플랫폼서 '또 1위' 시카 데일리 마스크, 지난해·3월 이어 큐텐재팬 메가할인 행사서 돌풍
조영갑 기자공개 2021-06-07 16:05:43
이 기사는 2021년 06월 07일 16:05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이 일본 내 'K-뷰티'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브이티코스메틱은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기간 중 뷰티를 포함한 전 카테고리에서 종합 랭킹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이미 지난해와 올 3월에 진행된 메가와리에서 전체 카테고리를 통틀어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달 1일부터 진행된 행사에서도 브이티코스메틱은 종합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면서 왕좌를 지켰다.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리오 성분과 피부 보습, 수분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히알론 성분이 함유돼 있다. 까다로운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획득하면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큐텐재팬은 이베이(eBay)가 운영하는 오픈 마켓으로 라쿠텐(Rakuten), 아마존 재팬(amazon), 야후 (YAHOO)쇼핑과 함께 일본 4대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꼽힌다. 특히, 큐텐재팬 메가와리는 행사 기간 동안 600만건 이상의 상품이 판매되는 대규모 쇼핑 축제다.
코로나19 이후 일본 오픈마켓 플랫폼에 진출하려는 글로벌 뷰티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업계에서는 브이티코스메틱이 종합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경쟁사들을 제치고 유의미한 성과를 얻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더불어 브이티코스메틱은 이번 행사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3월 행사 대비 30% 이상 매출액을 늘려 양적성장을 달성하기도 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해 대비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글로벌 매출을 견인했다"면서 "일본 내 충성 고객의 관리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K-뷰티의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재무개선' AJ네트웍스, 조달비용 '확' 낮췄다
- '9년만에 엑시트' 한앤코, 한온시스템 거래구조 살펴보니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온시스템 인수한다
- [수술대 오른 커넥트웨이브]2대주주 지분매입 나선 MBK, 주식교환 카드 꺼냈다
- [이사회 모니터]이재용 에이비프로바이오 대표, 바이오·반도체 신사업 '드라이브'
- 와이투솔루션, 주인 바뀌어도 '신약' 중심엔 美 합작사 '룩사'
- 아이티센,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본격 출범
- 아이에스시, AI·데이터센터 수주 증가에 '날개'
- [이사회 모니터]서정학 IBK증권 대표, ESG위원회도 참여 '영향력 확대'
- SW클라우드 '10주년' 폴라리스오피스, “초격차 밸류업”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엘티씨 자회사 엘에스이, 코스닥 상장 채비
- [코스닥 CB 프리즘]서진시스템, 보통주 전환 물량에 30% 할증 풋옵션 '이례적'
- [Company Watch]'SiC링' 티씨케이, 반도체 업싸이클 못탄 배경은
- [Red & Blue]HBM으로 뜬 엘티씨, 세정장비 수익성 입증 관건
- 디딤이앤에프, 신규 브랜드 2종 론칭 '매출 확장'
- 대동모빌리티, S-팩토리 자가용 태양광 발전소 준공
- [Company Watch]'손바뀜 실패' 프리엠스, 매각 완주 가능성은
- 바이브컴퍼니, AI EXPO KOREA서 'AI 솔루션' 공개
- [Company Watch]'액면병합' 모비데이즈, 재무전략 재정비
- 시노펙스, 옌퐁사업장 IATF16949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