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비헤이브글로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상 수상 휠라코리아 SNS 마케팅, 100만명 팬 참여 이끌어내
조영갑 기자공개 2020-11-17 13:28:59
이 기사는 2020년 11월 17일 13:27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 손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BEHAVE GLOBAL)'이 100만 휠라(FILA) 소셜미디어 팬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인정받았다.
비헤이브글로벌은 휠라코리아의 전체 SNS 채널을 통합, 운영하는 휠라의 파트너사다. 이번 수상은 100만명에 달하는 휠라 SNS 팬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휠라가 1020세대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일조한 능력을 인정받았다.
비헤이브글로벌은 '휠라x유튜브 게이밍', '휠라x서브웨이', '휠라 x 슈퍼막쉐' 콜라보레이션 등 휠라의 콜라보 프로젝트가 SNS에서 화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생산했다. 더불어 휠라 팬페스타(Fan festa), 가족사진 공모전 등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소비자 참여를 확대, 주 타깃층인 1020세대의 관심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비헤이브글로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통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브랜드 타깃층에 맞춘 신선하고 색다른 콘텐츠가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다"면서 "이번 수상을 통해 비헤이브글로벌의 뛰어난 콘텐츠 기획력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이번 시상식의 평가는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에 따라 고객 패널이 무작위 방식으로 조사에 참여하고, 학계·산업계 전문가들이 검증하는 심사과정을 거쳤다. 새로 개발된 콘텐츠경쟁력지수(CQI)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콘텐츠 활용성 평가도 진행됐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CFO 워치]포스코 경영혁신실, 구조조정 저승사자→이노베이터 '미션'
- [3기 두산 출발]'주 무기' 될 친환경 에너지 사업, 어디까지 왔나
- [건설 신사업 지도]DL그룹, 새로운 먹거리 '스페셜티' 화학서 찾는다
- [건설 신사업 지도]동부건설, 환경관리에 방산·상선까지 '공격행보'
- [건설 신사업 지도]현대건설, '신재생·친환경' 트렌드 전환 겨냥
- 쌍용차, 이동걸 회장 ‘강경 발언' 속 조건부 지원 기대
- '자산 재평가' 나선 한국종합기술, 재무개선 청신호
- 김종현 LGES 사장, 글로벌기업 DNA 심는다
- 코오롱인더, 친환경 모빌리티 확장에 선제 투자
- [3기 두산 출발]친환경 변신하는 두산重, 문제는 '시간과의 싸움'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퀀텀점프 2021]영창케미칼, 'EUV 토탈' 케미칼기업 거듭난다
- 시노펙스, 갤럭시S21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Company Watch]브이원텍, LG와 '롱셀 배터리' 동맹 강화
- 위지윅스튜디오, 美 이어 러시아 공연 IP 확보
- [퀀텀점프 2021]아이에이네트웍스, '네오팩' 날개 달고 글로벌 공략
- 대명소노시즌 프리미엄 매트리스 '홈쇼핑 론칭'
- '장학금 쾌척' 덕산그룹 유하푸른재단 공익사업 '강화'
- 시노펙스, 1.3조 혈액투석 시장 진출 '시동'
- 가온미디어 자회사 가온브로드밴드 IPO '출사표'
- [Company Watch]'탈지주사' APS홀딩스, 자회사 상호출자 나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