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int]아우딘퓨쳐스, '네오젠X슈야토야 에디션' 출시출시 직후 올리브영 오늘의 랭킹 1위
성상우 기자공개 2025-02-17 10:37:03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7일 10시36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네오젠’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슈야토야’와 협업해 '네오젠X슈야토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최근 1020세대의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슈야토야를 내세운 제품이다. 출시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랭킹 1위를 차지하면서 이목을 끈 바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제품을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국내 및 수출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제품은 슈야토야를 활용한 3종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슈야토야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베스트셀러 3종을 네오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등 주요 드럭스토어 매장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슈야토야 콜라보 화장품 나이아신아마이드 마스크 패드와 세럼은 네오젠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올리브영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손거울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하는 마케팅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고함량 함유돼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이 인기 요인"이라며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광채 및 미백케어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인더스트리
-
- [i-point]아이티센클로잇, ‘홈넘버’로 안전한 쇼핑 환경 조성
- [계열사 정리 나선 쌍방울 그룹]퓨처코어 매각 구체화, 그룹 해체 마무리 단계
- [현대차그룹 벤더사 돋보기]지배력 '탄탄한' 유양석 회장, 승계이슈는 '먼일'
- 한화그룹, 미국 대관조직 '컨트롤타워' 만든다
- [이해진의 복귀, 네이버의 큰 그림]포시마크로 보여준 '빅딜' 성과…글로벌 기업 '한발짝'
- [유증&디테일]셀리드, 최대주주 재원 마련 방안 '지분 매도'
- [대진첨단소재 줌인]줄어든 공모자금, 미국 공장에 90% 투입
- [하이테크 소부장 리포트]원익머트리얼즈·QnC의 흑자, 재고 감축 전략 통했다
- [Red & Blue]후공정 포트폴리오 확대한 ISC "하반기 추가 M&A"
- [Red & Blue]스피어, 특수합금 신사업 모멘텀 부각
성상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대진첨단소재 줌인]줄어든 공모자금, 미국 공장에 90% 투입
- [i-point]케이쓰리아이, 엔비디아 연동 플랫폼 개발 착수
- [i-point]바이오솔루션, ‘카티라이프’ 미국 임상 2상 성공
- [대진첨단소재 줌인]1차 락업 물량 보호예수 해제, 공모가 '유지'
- [나우로보틱스 줌인]상장 승인 프리패스 원동력 '글로벌사 ODM 계약'
- [대진첨단소재 줌인]미국 ESS 이어 영국·독일 가전업체 '러브콜'
- [i-point]신성이엔지, 산불 피해 청송군에 기부금 전달
- [i-point]신테카바이오, OCMS Bio와 공동 서비스 계약 체결
- [i-point]신테카바이오, ‘2025 글로벌 IP 스타기업’ 선정
- [i-point]인텔리안테크, 정부 저궤도 위성통신망 구축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