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MMORPG '로열블러드' 구글·애플 정식 출시 18년 노하우 총동원한 자체 개발작, 3월 글로벌 시장 선보여
류 석 기자공개 2018-01-12 11:28:29
이 기사는 2018년 01월 12일 11:05 더벨 유료페이지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게임빌이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100명 이상 핵심 개발 인력을 투입한 차세대 블록버스터 MMORPG이다.게임빌에 따르면 로열블러드는 사전 오픈 서비스 중에도 많은 유저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애플 아이패드 무료 인기 순위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3위에 오르며 기대가 커지고 있다.
정식 출시를 기점으로 사전 예약 보상과 함께 더욱 대대적이고 치열한 전투 플레이가 전개될 전망이다. 게임빌은 사용자들과 최대한 소통에 집중하면서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장기 흥행작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역량을 총동원하고 있다.
자사 18년의 노하우를 집약한 자체 개발작으로서 사상 최초로 '세계적인 모바일 MMORPG' 배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는 3월 글로벌 시장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로열블러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royalbloo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SK㈜, 보유지분 활용도 증가…재무부담 완화 '글쎄'
- 일부 대학교 채권 발행 움직임, 증권업계 '글쎄'
- [ESG 모니터/SK그룹]"뉴 비즈니스 모델, 친환경(E)에 답 있다"
- 아모센스, 3년후 매출 5배 '장밋빛 전망' 통할까
- [ESG 모니터/SK그룹]계열사 평가 척도가 바뀌었다
- 에이치피오, 4월 상장 '초읽기'…구주매출 비중 '주목'
- 신용도 회복 '조짐' 해태제과식품, 공모채 발행 착수
- [ESG 모니터/SK그룹]"SK 경영 성과와 상관없이 ESG 지속"
- '사상최대 매출' 녹십자, 등급 스플릿 AA급 수렴하나
- SK바이오사이언스, 올 첫 조단위 IPO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