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김우리와 첫 합작품 'CJ홈쇼핑 론칭' 유명 뷰티크리에이티브 개발 참여, 글로벌 홈쇼핑 시장 공략
정강훈 기자공개 2018-06-04 10:47:30
이 기사는 2018년 06월 01일 10:39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우딘퓨쳐스가 국내 유명 뷰티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우리와 공동개발한 '네오젠에이지큐어안티에이져페이셜베이스코트'를 CJ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네오젠에이지큐어안티에이져페이셜베이스코트'는 아우딘퓨쳐스와 김우리 비주얼컴퍼니 대표(사진)가 홈쇼핑 사업부문 전략 강화에 나선지 3개월만에 내놓은 첫 제품이다. 김우리 대표가 제품기획부터 개발까지 꼼꼼하게 참여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페셜케어 제품을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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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은 신개념 페이셜 베이스코트(base coat)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케어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노화로 직결되는 항산화, 항당화 현상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토탈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피부 탄력저하,주름 및 반점 생성 등을 방지하고 피부의 총체적인 항노화를 관리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네오젠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김 대표는 국내 유명 연예인의 스타일리스트 출신으로 최근 뷰티 전문가로서 홈쇼핑에서 런칭하는 제품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화장품 업계에서는 '믿고 쓰는 김우리'라는 뜻의 '믿쓰김'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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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딘퓨쳐스는 "홈쇼핑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분기 제품 개발에 주력했다"며 "1분기 홈쇼핑 실적은 전년 수준에 미치지 못했으나 6월부터 김우리와 함께 홈쇼핑 사업의 성장에 초점을 둘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출시하는 홈쇼핑 제품마다 부담 없는 가격과 차별화된 품질로 반품율이 매우 낮은편"이라며 "올해는 국내 홈쇼핑에서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글로벌 홈쇼핑에 진출 예정으로, 이번 신제품 론칭은 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아우딘퓨쳐스는 지난 1분기에 매출액 236억원, 영업이익 28억원, 당기순이익 29억원을 각각 달성하며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화장품 시장의 업황이 회복되고 있는 상황에서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진입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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