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애드쿠아, '국민이 선택한 광고상' 대상 수상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계모에 대한 편견 없애며 새로운 관점 제시" 호평
조영갑 기자공개 2020-05-29 14:21:59
이 기사는 2020년 05월 29일 14:18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의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애드쿠아)가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애드쿠아는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에서 개최된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GS칼텍스의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온라인 부문 단독 대상을 받았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으로 과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했다.
전훈철 애드쿠아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세상의 편견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의 공감과 지지를 얻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애드쿠아 슬로건인 '새파란 생각'을 바탕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ICTK, 일반청약 경쟁률 1108대1 '증거금 5.4조'
- [Company Watch]인적분할 나선 서진시스템, 신설법인에 ESS사업 배정
- 골리앗에 맞선 이오플로우, '인슐렛' 소송전 청신호
- [Red & Blue]지투파워, 한수원 체코 원전 수주시 납품 기대감
- 공모 시총 3000억 육박한 ICTK, 기관투자가 '웃음꽃'
- [CVC 톺아보기]'카카오' 계열 편입 '기폭제', 그룹 지원 속 폭풍 성장
- 두산건설,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수혜 단지 분양
- [코스닥 리빌딩 리포트]1000억 CB 공수표 날린 퀀타피아, 공개매각 추진
- 올리패스 잠재 대주주 사내이사로…수익성 확보 총력
- '대유타워 매각' 대유위니아, 새 원매자 찾기 시동
조영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Company Watch]인적분할 나선 서진시스템, 신설법인에 ESS사업 배정
- [불붙는 반도체 유리기판 생태계]필옵틱스, 5년 공들인 TGV…글로벌 밸류체인 올라탔다
- 가온그룹, ISO 22301 취득 "리스크 관리 시스템 완비"
- [불붙는 반도체 유리기판 생태계]인텔이 쏘아올린 '6조 시장' 국내 플레이어 바빠진 손길
- [서진시스템 ESS 글로벌 톱티어 전략]전동규 대표의 '베트남 승부수'
- 엘티씨 자회사 엘에스이, 코스닥 상장 채비
- [코스닥 CB 프리즘]서진시스템, 보통주 전환 물량에 30% 할증 풋옵션 '이례적'
- [Company Watch]'SiC링' 티씨케이, 반도체 업싸이클 못탄 배경은
- [Red & Blue]HBM으로 뜬 엘티씨, 세정장비 수익성 입증 관건
- 디딤이앤에프, 신규 브랜드 2종 론칭 '매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