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CU와 ‘곰표 화장품’ 오프라인 론칭 대한제분과 컬래버 상품 출시,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인증
임경섭 기자공개 2020-12-28 10:45:13
이 기사는 2020년 12월 28일 10:41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가 컬랙버 상품 출시를 통해 매출 확대를 꾀한다.스와니코코는CU와 손잡고 곰표 화장품 3종(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순한 성분을 사용했고 진짜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도 곰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곰표 밀가루 클렌징폼 역시 밀가루가 1000ppm 함유돼 모공의 노폐물과 피지 흡착 기능이 뛰어나다. 곰표 핸드크림은 밀가루 추출물, 시어버터, 망고씨버터 등을 넣어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CU는 곰표 팝콘을 시작으로 나초, 밀맥주, 쇼핑백, 세제 등 10여 가지 대한제분 곰표 컬래버 상품들을 출시했다.
김명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히트 컬래버 상품이 등장할 때마다 연계한 다른 상품을 제안하는 아이디어성 피드백을 많이 받는다”며 “내년에도 기발하고 재미있는 컬래버로 고객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에 따르면 올 한해 동안 출시된 컬래버 상품은 400여 개에 달하며 컬래버 상품들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배 이상 늘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우리금융 "롯데손보 M&A, 과도한 가격 부담 안한다"
- 신한캐피탈, 지속성장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체계 강화
- 하나금융, ELS 악재에도 실적 선방…확고한 수익 기반
- 하나금융, 자본비율 하락에도 주주환원 강화 의지
- 국민연금, '역대 최대 1.5조' 출자사업 닻 올렸다
- [도전 직면한 하이브 멀티레이블]하이브, 강한 자율성 보장 '양날의 검' 됐나
- [퍼포먼스&스톡]꺾여버린 기세에…포스코홀딩스, '자사주 소각' 카드 재소환
- [퍼포먼스&스톡]LG엔솔 예견된 실적·주가 하락, 비용 절감 '집중'
- [퍼포먼스&스톡]포스코인터, 컨센서스 웃돌았지만 주가는 '주춤'
- 신한금융, ‘리딩금융’ 재탈환에 주주환원 강화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