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 메이크샵, 마이소호 SNS '마이링크' 출범 판매 예정 상품·일정 공유, 관심 유도·구매 전환율 향상 기대
신상윤 기자공개 2021-04-26 09:37:45
이 기사는 2021년 04월 26일 09:33 thebell 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코리아센터는 26일 메이크샵이 고객들에게 상품 판매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이소호 전용 SNS '마이링크'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마이소호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특화된 메이크샵의 스몰비즈니스 쇼핑몰 플랫폼이다. 모든 SNS 채널에 상품 주문과 결제를 위한 링크 기능을 제공한다.
마이링크는 링크 하나로 판매자가 등록한 판매 상품과 일정, 주문서 등을 보여주는 서비스다. 알림 메시지를 통해 상품 판매 시작을 알려주는 기능과 관련 일정을 캘린더 이미지로 만들어 SNS 채널에 공지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 판매자가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링크의 수를 무제한으로 등록할 수 있다. 마이링크 서비스는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고, 구매 전환율 향상 등을 통해 매출 증대로 이어질 전망이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마이소호는 SNS 특화된 편리성과 판매 확장성 때문에 1인 창업자와 소상공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마이소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소호는 무료로 쇼핑몰 구축이 가능하고, 몰테일의 쉽투비와 연계해 무재고 창업 등도 가능하다.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지원해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 분양 중
- [Red & Blue]새내기주 한싹, 무상증자 수혜주 부각
- 아이티센, 일본 IT서비스 시장 공략 '잰걸음'
- 소니드로보틱스, 온디바이스 비전 AI ‘브레인봇’ 공개
- (여자)아이들 '우기’, 초동 55만장 돌파 '하프밀리언셀러'
- [ICTK road to IPO]미국 국방산업 타깃, 사업 확장성 '눈길'
- [Red & Blue]'500% 무증' 스튜디오미르, IP 확보 '성장동력 발굴'
- [코스닥 주총 돋보기]피엔티, 이사회서 드러난 '중국 신사업 의지'
- [thebell note]XR 기술의 사회적 가치
- [Rating Watch]SK하이닉스 글로벌 신용도 상향, 엔비디아에 달렸다?
신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건설리포트]삼성E&A, 연간 수주 목표 달성 '이상무'
- [건설사 미수금 모니터]삼성물산 건설부문, 공사비 회수 속도낸다
- [thebell desk]'부동산 PF' 누가 떠안을 것인가
- [건설리포트]삼성물산 건설부문, 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 [2024 건설부동산 포럼]"부실 PF 분산·유동성 지원책 필요, 세제 혜택도 해법"
- 디벨로퍼 시티코어, 서소문 개발 사업 본PF 전환 '첫발'
- [디벨로퍼 리포트]일레븐건설, 주춤했던 외형 성장 다시 '기지개'
- [건설리포트]주택 키운 제일건설, '실적·재무' 두토끼 잡았다
- 서희건설, 오너 지배력 강화 '애플이엔씨·자사주' 투트랙
- [건설산업 스몰캡 리포트]우원개발, 부동산 개발업 재시동 '차입 활용'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