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 뉴트로 감성 '말표 블랙 물광 마스크' 출시 장수 브랜드 '말표'와 협업, MZ세대 감성 타깃
김형락 기자공개 2021-08-25 10:49:12
이 기사는 2021년 08월 25일 10시4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스피 상장사 제이준코스메틱(이하 제이준)이 말표산업과 콜라보해 '말표 블랙 물광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말표 블랙 물광 마스크는 두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콘셉트로 한정판 운영한다. 마스크 시트는 섭씨 800도에서 얻은 대나무 숯을 가공한 죽탄 시트지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환절기 피부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선보였다. 제주도 화산 암반 원수에 산소를 녹인 제주산소수를 비롯해 8종 히알루론산과 베타인, 트레할로스 등 수분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했다.

신제품 광고 영상은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다큐멘터리로 제작했다. 제이준 본사 앞 구둣방 사장님과 인터뷰해 소상공인들이 흘린 땀의 흔적을 담았다. 소상공인 자녀들이 부모를 응원하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제이준 관계자는 "대표 장수 브랜드 '말표'와 협업해 뉴트로(New+Retro)를 감각적으로 해석한 이색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며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대생) 감성을 타깃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매출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대한항공, 캐나다 웨스트젯 지분 확보 배경은
- 확장보다 생존…포스코스틸리온, ‘현금 중심 경영’ 속도
- HD현대사이트솔루션, 중대형 지게차 국산화 배경은
- 롯데케미칼, '적자 폭' 크게 줄였다
- [i-point]탑런토탈솔루션, '양산 안정화·수익성 회복' 기대감
- '펀딩 오버부킹' 니케PE, LKS 인수 본계약 체결 목전
- [퍼포먼스&스톡]현대리바트, 'B2C 기대감 유효' 손익 개선 시그널
- [영상]롯데손보 후순위채 조기상환권, 금융당국은 왜 막았을까
- [영상]코오롱, 내셔널타이틀 '한국오픈' 격전지 우정힐스 매물로 내놨다
- [i-point]감성코퍼레이션, 분기 최대 실적 재차 갱신
김형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Board Match up/한국 vs 미국은행]미국 은행 사외이사 비율 90% 육박
- [thebell interview]"삼성 준감위, 이사회 중심 경영 함께 고민"
- [thebell interview]"외국인 주주 인식을 바꾼 건 사외이사 IR"
- [자사주 리포트]미래에셋생명, 지급 여력 비율 하락 대비 보완재
- [자사주 리포트]두산, 3분의 1만 소각하는 이유는
- [자사주 리포트]크래프톤, 올해 최대 처분 물량은 0.2%
- [자사주 리포트]DB손해보험, 매각 계획 접었다…지속 보유도 염두
- 증권신고서 정정의 나비 효과
- [자사주 리포트]셀트리온, 네 가지 활용 방안 제시
- [자사주 리포트]롯데지주, 3000억 규모 매각…지배력 강화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