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가든파이브에 '미즈온' 1호 매장 오픈 '1+1' 행사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전개할 예정
권일운 기자공개 2013-07-05 11:41:37
이 기사는 2013년 07월 04일 14시24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구원이 직접 만든 화장품' 미즈온이 1호 브랜드숍을 연다.코스닥 상장사 코스온은 오는 6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에서 자사의 주력 브랜드 미즈온 1호 오프라인 매장(사진) 오픈 행사를 열 예정이다.
코스온은 1호 브랜드숍에 자연석 소재를 이용, 순수 과학 이미지를 강조했을뿐 아니라 탁 트인 느낌과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오른쪽에는 제품을 쉽게 테스트할 수 있는 '메이크업 존'을 마련해 여성 고객들을 배려했다.
코스온은 오픈 행사가 열리는 6일부터 8월까지 '1+1' 행사와 특별 세일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코스온 관계자는 "그동안 미즈온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가 이뤄진 까닭에 직접 테스트해보고 싶어 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한계가 있었다"며 "브랜드숍 오픈 소식을 접한 고객들의 예상밖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