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유럽 화장품채널 1위' 더글라스 입점 연내 독일·폴란드·네덜란드 등 600개 매장 입점 예정
정강훈 기자공개 2017-07-13 10:37:15
이 기사는 2017년 07월 13일 10시27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K-뷰티'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가 독일 최대 화장품 유통채널인 더글라스(Douglas)와 손을 잡고 유럽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아우딘퓨쳐스는 자체 브랜드 '네오젠(NEOGEN)'이 이달말 독일 300개 매장을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폴란드, 네덜란드 등 유럽 600개 이상의 더글라스 매장에 입점된다고 13일 밝혔다.
아우딘퓨쳐스 측은 "셀프리지 백화점에 이어 유럽 최대 드럭스토어인 더글라스에서 아우딘퓨쳐스의 품질을 인정받게 됐다"며 "해외 시장에서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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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글라스는 유럽 19개국에 2000여개 매장을 보유한 유럽 화장품 채널 1위 업체다. 일반적으로 입점 브랜드를 온라인 매장에서 먼저 판매하고 이후 판매 성과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의 입점 여부를 결정한다. 하지만 아우딘퓨쳐스는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되는 성과를 거뒀다.
앞선 관계자는 "하반기부터는 셀프리지 및 더글라스 입점에 힘입어 유럽 수출 실적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유럽 3개국 진출에 이어 2018년에는 유럽 전역에 아우딘퓨쳐스의 제품을 수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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