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헤어쿠션틴트' 출시 색조 메이크업 사업 강화…2018년부터 매출 비중↑
정강훈 기자공개 2017-11-13 09:53:58
이 기사는 2017년 11월 13일 09시52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우딘퓨쳐스는 오는 14일 NS홈쇼핑을 통해 '네오젠 헤어큐어 볼류밍 헤어쿠션틴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메이크업 사업에 진출한 이후 두번째 출시하는 제품이다.네오젠 헤어쿠션틴트는 특수 설계된 헤어 쿠션 브러쉬가 많은 양의 내용물을 머금어 두피를 오염시키지 않고 모발을 균일하게 착색시킬 수 있다. 효과가 일시적인 기존 제품과 달리 틴트 기능이 추가되어 덧바를수록 염색한 모발처럼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
아우딘퓨쳐스는 지난해 충주 공장에 색조 메이크업 생산설비를 증설한 뒤 색조 메이크업 사업에 힘을 쏟고 있다. 지난 9월 첫 제품인 '메탈 마스카라'는 TV 홈쇼핑에서 출시되자마자 매진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헤어쿠션틴트는 기획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기존 제품과 차별화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메이크업 사업에서 발생하는 수익이 기초 화장품의 계절적 취약점을 상쇄하는 한편, 2018년부터는 색조 사업의 매출 비중이 점차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3분기부터 미국 ODM 고객사를 확보해나가며 영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해외 ODM 사업에 색조 메이크업 사업을 추가하며 사업 영역을 점차 넓혀나간다는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