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N-인버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애로우' 런칭 SNS, 블로그 등 온라인 플랫폼 3만명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 서비스
조영갑 기자공개 2020-01-16 11:05:09
이 기사는 2020년 01월 16일 11시03분 thebell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의 자회사 인버즈(inbuzz)가 인플루언서 추천 솔루션 '애로우(Arrow)'를 런칭했다고 16일 밝혔다.애로우는 뷰티, 패션, 육아, 여행, IT, 푸드 등 각종 분야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들의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선택을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FSN 측은 "인플루언서의 정보와 광고주 집행 결과에 대한 정량적, 정성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애로우는 기업들이 마케팅을 진행할 때 최적의 인플루언서를 매칭해주고, 이에 따른 집행 결과를 예측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장석원 인버즈 대표이사는 "애로우는 인플루언서 정보와 더불어 대형 광고주와 함께 한 통신사, 식음료, 화장품, 커머스, 자동차, 생활용품 등 전방위 업종에 아우르는 마케팅 데이터를 체계화해 관련 실무 영역의 실효성을 높여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서 객관적인 성과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인프라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자본시장 미디어 'thebell',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련기사
best clicks
최신뉴스 in 전체기사
-
- '비상경영체 돌입' SKT, 유심 사태 수습 '총력전'
- 위메이드 "위믹스 해킹 늑장공시 아니야…DAXA 기준 불분명"
- [Market Watch]DN솔루션즈 이어 롯데글로벌까지, 대형 IPO '휘청'
- [롯데글로벌로지스 IPO]흥행 실패 우려, 결국 상장 철회로 귀결
- [AACR 2025]제이인츠 'JIN-001', 독성 최소화한 '저농도' 효능 입증
- [Financial Index/SK그룹]주가상승률 50% 상회, SK스퀘어 'TSR' 그룹내 최고
- 금호타이어, 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은 '주춤'
- 유지한 SKC CFO "트럼프 관세, 위기보다 기회"
- [i-point]신테카바이오, 'K-BioX 글로벌 SUMMIT 6' 참여
- 간추려진 대명소노그룹 선택지, '티웨이'에 집중